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숫자 확인

반응형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숫자 확인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확진자 숫자 확인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00명을 넘어서며 실시간으로 확진자를 확인하는 사이트가 등장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는 민간이 질병관리본부 등 각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공식적인 자료를 취합해 실시간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금일과 전일의 확진자를 비교할 수 있고 지역별 발생 현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라는 사이트 들어보셨나요? 코로나 라이브는 재난문자와 각 지자체 및 질병관리본부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기반으로 코로나 발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민간이 취합한 집계이므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고 보세요. 코로나 라이브 닷컴에서는 위처럼 시간대별로 몇명의 확진자가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전에 코로나 실시간 현황을 확인해봤는데 오늘도 이미 35명 이상의 확진자가 발생했네요. 곧 사회적거리두기 코로나 3단계 격상이 될것 같습니다. 

코로나 라이브는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코로나 라이브 바로가기(https://corona-live.com)

 


코로나 라이브 집계 기준으로 오늘도 어제만큼 많은 확진자가 나올 것으로 보이며, 어제보다 많은 확진자 숫자가 안 나오기만을 바래봅니다.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코로나 라이브 뿐만 아니라 재난문자도 꼼꼼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역시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차를 타고 강남으로 이동하다보면 재난문자가 몇건씩 오는걸 보고 아! 정말 심각하구나 다시 한번 느끼는 요즘입니다. 

 



이번주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여러분들 모두 코로나 라이브와 코로나 실시간 재난문자 잘 참고하시면서 건강 관리 정말 잘해주세요. 태풍이 지나갔지만 다시 9호 태풍이 필리핀 말니라 해상에서 만들어지고 있다고 하니 너무 힘든 2020년 여름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라도에서도 확진자가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고 있어 마지막 청정지역이 사라지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코로나 라이브 | 실시간 코로나 현황

오늘 코로나 확진자 발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corona-live.com


개발자는 금일 발생 확진자만 포함되며 확진자 발생 재난 문자가 와도 전날 확진 판정된 확진자는 금일 확진자에 미포함이기에 질본 발표와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고 공지했다. 

 

■관심있게 함께 보는 글 모음

9호 태풍 마이삭 예상 경로 위치 실시간 보기

태풍 바비 경로

대구시 2차 재난지원금 희망지원금 신청

대구 재난지원금 2차 총정리

대구희망지원금신청 조회 신청 방법은?

코로나 3단계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학원 식당 카페

2차 재난지원금

일자리안정자금 신청방법

거리두기 3단계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