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무실동 아트리움 방문자 코로나19 검사하세요.
원주 무실동 아트리움 방문자 코로나19 검사하세요.
원주시청이 21일 코로나19 확진자와 관련 '무실동 아트리움 상가' 방문자를 찾고있습니다. 원주시청은 이날 오후 1시 52분께 재난문자를 통해 "8.12~20일 무실동 아트리움(능라동길 48-1) 상가 방문자 중 유증상자는 원주의료원, 기독병원 선별진료소에서 진단검사 받으시길 바랍니다"라고 안내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원주시는 이날 4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 발생해 오후 2시 기준 코로나19 누적 확진자가 총 44명으로 나타났다.
원주시청은 이날 오후 긴급재난문자를 통해 "8월 12~20일 무실동 아트리움(능라동길 48-1) 상가 방문자 중 유증상자는 원주의료원, 기독병원 선별진료소에서 진단검사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안내했다.
원주시는 이날 4명(41~44번)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41~43번 확진자는 지정면에 거주하는 35번 확진자의 가족이다.
원주 무실동 아트리움은 명실상부한 원주의 중심 상권으로 무실2지구는 롯데시네마를 시작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각종 공공 기관으로부터 유입되는 많은 유동인구를 품고 있는 핵심 입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원주 아트리움 플레이스
원주시청이 재난안전문자를 통해 무실동 아트리움 상가 방문자들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당부했다. 이날 오후 2시 전후로 발송된 문자에 따르면 8월12~20일 사이 무실동 아트리움(능라동48-1)에 방문한 사람들은 원주의료원이나 기독병원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사를 받아야 한다.
원주는 지정면 거주자가 광복절 집회에 참가했다가 확진 판정을 받고, 타지역 확진자들이 원주 방문으로 인해 n차감염이 급작스럽게 발생한 바 있다.
무실동 아트리움 상가가 위치한 무실동 법원사거리 인근은 춘천지검 원주지청이 위치해 시 내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중 하나로 인근에 대성고, 삼육고, 솔샘초 치악초, 무실초 등 학군도 조성된 지역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하세요.
원주시청이 애타게 무실동 아트리움 상가 방문자를 찾습니다.
원주시청이 무실동 아트리움 상가 방문자는 코로나19 검진을 받을 것을 안내했다. 즉시 해당 내용과 연관이 있는 분들은 무료로 검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서로를 위한 노력이 코로나 확산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원주 무실동 아트리움 방문자 코로나19 검사 안내 드렸습니다.
■관심있게 함께 보는 글 모음
출처: https://453010star.tistory.com/595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2차 소상공인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