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산성역 푸르지오 당첨자발표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산성역 푸르지오 당첨자발표 확인하는 방법

산성역 푸르지오 당첨자발표 확인하는 방법

GS건설·대우건설컨소시엄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2구역에서 공급하는 ‘산성역 자이푸르지오’의 당첨자발표가 20일 진행됩니다. 벌써 실검에 산성역 푸르지오 올라오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산성역푸르지오는 이날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며 당첨자 계약은 오는 9월18~25일이다. 이번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9층, 31개 동, 4개 블록, 전용면적 51~84㎡, 4774가구로 구성된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성남점, 세이브존 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을 비롯해 최근 개원한 성남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옆으로 위치한 희망대 초등학교를 비롯해 성남북초, 성남서중, 성남여중 등이 가까워 안전하게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인기있는 다른 단지 분양 청약을 알아보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8호선 산성역, 단대오거리역, 신흥역 이용이 편리해 서울 출퇴근 환경이 우수하다. 친환경 주거 환경도 높게 평가된다. 단지와 바로 앞으로는 12만㎡ 규모의 희망대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산성역 푸르지오 당첨자 확인하는 방법
청약홈 사이트에서 로그인하고 조회를 해볼 수 있다. 또는 청약시 등록한 핸드폰으로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아래글 참고하세요. 

 

https://land.453010star.co.kr/m/47

 

청약점수 계산기 청약홈 사이트 접속 및 꿀팁

청약점수 계산기 청약홈 사이트 접속 및 꿀팁 청약점수 계산기 청약홈 사이트 접속 및 꿀팁 2020년 2월부터 청약 접수는 아파트 투유가 아닌 '청약홈'에서 받고있는데요. 가장 큰 변화는 청약가점

land.453010star.co.kr

 

금일 8월 20일에 총 7개 단지 당첨자 발표가 있네요. 

참고로 당첨자 및 예비입주자 필수확인사항 안내해 드릴께요. 

* 당첨자는 모집공고문 또는 사업주체를 통해 계약 등에 대한 세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당첨 관련 청약가점 현황은 청약정보 > 분양정보/경쟁률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민영주택 일반공급 당첨시 가점제 또는 추첨제 당첨자로관리됩니다.

  • 가점제 당첨자에 해당하는 경우 본인 및 세대에 속한 자는 당첨일로부터 2년간 가점제로 청약할 수 없습니다.

  • 가점제로 청약한 경우에도 가점제 당첨자로 선정되지않는 경우 또는 경쟁이 없어 가점제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추첨제 당첨자로 관리됩니다. 예비당첨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예비당첨이란?

  • 당첨자 중 당첨이 취소되거나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 해당 주택을 예비당첨자에게 순번에 따라 공급합니다. 최초로 예비당첨자를 당첨자로 선정하는 경우, 사업주체는 당첨 취소 또는 미계약 물량 등을 공개한 후, 동호수를 배정하는 추첨에 참가 의사를 표시한 예비 입주자에 대하여 추첨의 방법으로 동호수를 배정하여 공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26조제5항)

예비당첨자 관련 세부일정은 사업주체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있게 함께 보는 글 모음

전국 해수욕장 폐장

비대면 예배 그 외의 모임과 활동은 금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결혼식

12종 고위험시설 코로나 2단계 3단계 총정리

억지조지 억G조G 웃기다.

경기도 마스크

노원구 안디옥교회 

국방부 군인 휴가 통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여수서대횟집 : 탤런트 백일섭의 고향, 전라남도 여수

이다도시 배드파더스 전 남편 신상 공개한 이유

에르메스 접시 : 에르메스 그릇 가격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전광훈 확진 전광훈 코로나 전광훈 목사 왜?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 하차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