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이다도시 배드파더스 전 남편 신상 공개한 이유

반응형

이다도시 배드파더스 전 남편 신상공개

이다도시 배드파더스 전남편 공개한 이유 들어보자.

90년대 ‘울랄라~’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던 프랑스 출신 외국인 방송인 이다도시가 방송을 통해 이혼 후 10년 동안 자녀 양육비를 받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엔 이다도시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6일 오후 방송된 SBS스페셜 ‘아빠를 고발합니다’ 편은 이혼 뒤 배우자로부터 양육비를 받지 못하는 부모와 가족의 어려움이 나왔는데요. 

 



방송에선 10년 전 한국인 남편과 이혼한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출연했다. 그녀는 얼마 전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은 비양육 부모의 신상을 밝히는 ‘배드파더스’에 전남편의 얼굴을 공개했다. 이다도시는 10년간 전남편으로부터 두 자녀에 대한 양육비를 전혀 받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그녀는 ‘배드파더스’ 사이트에 전남편을 공개했다.
배드파더스에는 신상 공개 전 해당 인물에게 사전 통보를 진행한다. 사실이 아닐 경우 제보자와 원만하게 해결하고 해결이 되지 않으면 부득이하게 신상이 공개된다는 내용이다. 이다도시의 전남편은 당시 “개인 간 문제인데 당신들이 무슨 권리로 신상을 공개하느냐”고 따질 뿐 해결할 의지를 전혀 보이지 않았다고 방송은 전했다.

 


신상 공개 후 연락이 끊겼던 이다도시의 전남편을 SBS스페셜 제작진이 추적했다. 그는 베트남에서 한국 관련 업체 두 곳을 운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제작진이 이다도시 전남편에게 전화해 입장을 물었지만, 그는 “이야기할 게 없다. 개인적인 입장이고 그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며 서둘러 전화를 끊었다.

스무살 갓 넘어 공부하러 온 한국에서 아이들과 덩그러니 남은 이다도시는 이혼 후 힘들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혼녀에 외국인이어서 처음엔 힘들었다”고 한 이다도시니는 “아무래도 활발하고 행복한 이미지를 가진 내가 어려워지니까 확실히 방송 섭외도 줄고 사람들이 날 보고 싶어 하지도 않았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다도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를 이겨내고 서울의 한 대학교 불문과 교수로 임용됐다. 이다도시는 왜 프랑스에 돌아가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내가 죄를 지은 것도 아닌데 왜 떠나나. 이혼일 뿐인데 내가 갖고 있던 꿈을 접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배드파더스에 남편의 얼굴을 공개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한 이다도시는 “아이들과 상의했는데 첫째 아이는 왜 아직도 오래된 이야기를 꺼내느냐고 했다. 첫째는 아빠를 완전히 지웠다. 그래서 기대조차 없다. 그러나 둘째는 달랐다. 아직 어린 마음속 분노가 많다”고 했다.

아울러 이다도시는 “배드파더스에 공개까지 해야 한다는 게 미안하다. 그러나 방법이 없었다”며 “양육비는 나한테 내야 할 돈이 아니고 우리 애들한테 있는 영원한 빚이다. 나도 대한민국 엄마다. 우리 애들을 위해서라도 포기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여성 인권 신장의 한대목. 

 

이다도시 (Ida Daussy | Ida Daussy Noelle Danielle) 방송연예인
출생
1969년 7월 17일, 프랑스
소속사
포스커뮤니케이션
가족
아들 서유진, 아들 서태진
수상
2005년 대통령 표창
2004년 프랑스 여성부 주최 IMAGE OF FRANCE상
경력
숙명여자대학교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전임교수

아래 기사를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업데이트된 내용 확인하세요.

 

"이다도시, 이혼 후 10년간 받은 양육비 0원"…'SBS스페셜' 아빠를 고발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SBS스페셜'이 강제성 없는 양육비 이행 제도에 눈물짓는 양육자들과 그 자녀들의 사연을 전하면서 이혼 후에 비양육자에게 양육비를 지받지 못하는 양육비 이행과 관��

www.inews24.com

 

이다도시 "前남편 배드파더스에 공개? 양육비 한푼도 안줘" | SBS연예뉴스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이혼 후 양육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6일 방송되는 SBS 스페셜 '아빠를 고발합니다'에서는 이혼 후에 비양육자에게 양육비를 지급받지 못하는 양육자들�

sbsfune.sbs.co.kr

 

[DA:리뷰] 이다도시, 전남편 ‘배드파더스’에 고발 “양육비 0원” (종합)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16일 방송된 ‘SBS 스페셜-아빠를 고발합니다’에서 전 남편을 고발했다. 이다도시는 최근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는 비양육 부모의 신상을 밝히는 …

sports.donga.com

 

이다도시가 ‘배드파더스’에 전 남편 신상 공개한 이유

90년대 ‘울랄라~’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던 프랑스 출신 외국인 방송인 이다도시가 방송을 통해 이혼 후 10년 동안 자녀 양육비를 받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news.kmib.co.kr



아래 키워드 검색해보시고 다양한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등록된 콘텐츠의 권한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택배없는날

여기어때 4만원쿠폰 받기 바로가기

대한민국 숙박대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용인 우리제일교회 

외식비 지원 국민외식비 받는 방법

하이드로모르폰 우아한 친구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분양가 

광복절 경축식, 광복절 태극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코로나 2단계

광화문 집회 광화문, 집회, 815집회

이모네손칼국수보리밥 코로나 확진자 검사하세요.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 하차 이유



출처: https://453010star.tistory.com/569 [경기도 자영업자 생존자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2차 소상공인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