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카페음료테스트 : 나와 어울리는 음료 테스트 홈페이지

반응형

카페음료테스트 : 나와 어울리는 음료 테스트 홈페이지

 ▲ 카페음료테스트 (사진 : 카페음료테스트)

카페음료테스트 : 나와 어울리는 음료 테스트 홈페이지

 '카페음료테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카페음료테스트'는 나와 어울리는 카페 음료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로 총 12개의 문항으로 이뤄져 있다.

우선 해당 테스트는 "12월의 주말, 모처럼 집에서 여유를 즐기며 밖에서 캐롤이 조용히 창문을 타고 들어온다.

지난 한 해 동안의 내 발자취를 보기 위해 다이어리를 펼쳤다."는 상황극으로 시작한다.

이후 4개의 문제에 답을 하고 나면, "모임 당일 사람들이 북적이며 모여있는 것을 발견했다."는 또 다른 상황이 주어지며 이와 관련된 질문에 답을 하면 된다.

사진=카페음료테스트 캡춰

'카페음료테스트'의 최종 결과로 '은근한 따뜻함 허브티' '폭신한 거품으로 감싸주는 카푸치노' '본연의 맛 그대로 고구마라떼' '기본에 충실한 아메리카도' '혀끝을 톡쏘는 스파클링에이드' 등의 나온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또 연말에 생각 날 최고의 궁합의 정보도 제공된다.

한편, '카페음료테스트'는 SNS 공유도 가능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서로 공유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재미로 보는 카페음료테스트가 화제다.

'카페음료테스트'는 추운 겨울 나의 얼어버린 손과 마음을 녹여줄 심리테스트로 나와 어울리는 카페 음료를 추천해 준다.

테스트는 총 12개 문항으로 '한 친구의 지인이 근처에 있다며 불러도 되냐고 묻는다면 나는' '2차가 끝나고 3차로 달리자는 친구들의 말에 나는' '집에 가는 길, 버스 안에서 나는' 등의 질문이 이어진다. 질문 아래에 선택지에서 마음에 드는 답변을 고르면 된다.

나와 어울리는 음료는 '유자차' 스파클링에이드' '생딸기우유' 등 이다. 최고의 궁합 음료도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SNS에서는 MBTI를 이용한 꽃 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등이 유행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코로나19 확산세가 꺾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꽃 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관상테스트에 이어 카페음료테스트까지 심리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나와 어울리는 카페음료테스트는 총 12개 문항으로 이뤄져 있다. 우선 해당 테스트는 "12월의 주말, 모처럼 집에서 여유를 즐기며 밖에서 캐롤이 조용히 창문을 타고 들어온다. 지난 한 해 동안의 내 발자취를 보기 위해 다이어리를 펼쳤다."는 분위기로 시작한다.

이후 4개의 문제에 답을 하면 "모임 당일 사람들이 북적이며 모여있는 것을 발견했다."는 또 다른 상황이 주어지며 이와 관련된 질문에 답을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테스트를 직접 접한 네티즌들은 "생딸기우유와 카푸치노 먹고싶다.", "오오옷...! 맞는 듯 안 맞는듯...?!", "난 달달하고 로맨틱한 생딸기 우유", "은근한 따뜻함 허브티", "폭신한 거품으로 감싸주는 카푸치노", "본연의 맛 그대로 고구마라떼", "기본에 충실한 아메리카노", "혀끝을 톡쏘는 스파클링에이드" 등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즐겁다고 전했다.

또 연말에 생각 날 최고의 궁합 정보도 제공된다. 이 사이트는 현재 접속자가 폭주해 연결이 잘 안되고 있다.

이런 심리테스트가 증가하는 이유로 전문가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 원인으로 외부에서는 행동의 제약을 받지만 심리테스트는 스마트폰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인기가 급증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 이런 광고는 개인이 받아들이는 자세도 중요해 지나치게 이입하지 않고 어디까지나 재미로 가볍게 즐겨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카페음료테스트 사이트는

cafebeveragetest 혹은

카페음료테스트 라고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빠르게 테스트 하실 수 있어요

cafebeveragetest.ml/

연관 컨텐츠
2020/12/10 - [정책 금융 정보] - 찐학번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 당신의 찐학번이 궁금하다.

2020/10/24 - [정책 금융 정보] - 핵심능력 테스트 링크 사이트

2020/06/12 - [오늘의 이슈] - 부부의세계 테스트 지선우, 이태오, 여다경, 설명숙, 손제혁, 고예림

2020/05/17 - [오늘의 이슈] - 금붕어 테스트 내 폰의 성능을 알려준다고

2020/06/14 - [오늘의 이슈] -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