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부부의세계 테스트 지선우, 이태오, 여다경, 설명숙, 손제혁, 고예림

반응형

부부의세계 테스트 설명숙

부부의세계 테스트 설명숙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테스트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입니다. 드라마 인기에 힘을 얻어 이런 테스트 또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느데요. 부부의세계 테스트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테스트는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라는 문구와 함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하는 인물들인 지선우, 이태오, 여다경, 설명숙, 손제혁, 고예림 등의 사진이 담겨있다. 이 테스트는 12일 오후 기준 약 66만명이 참여했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와~ 정말 많은 분들이 테스트를 해보았네요. 총 12개의 질문에 답변하면 자신과 가장 닮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 설명이 나옵니다. 실제 해보실 분은 제일 하단에 링크 있으니 참고하세요. 

 


질문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난 모임에 참가한 당신은 주로?' '대화가 원활하지 않은 상대를 만났을때 당신의 생각은?' '토요일 당신은 무얼하는가' '컨설팅 솔루션은' 등이다. 김희애·박해준이 출연한 JTBC 드라마 '부부의세계'는 뜨거운 화제를 모으면서 지난달 종영하여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상대를 만났을때 당신의 생각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부부의 세계 테스트'로 누리꾼들이 자신은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지 응답합니다. 접속자들이 몰리며 테스트 화면 진행이 더디다는 불만도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 이후 뭐든 인기를 누리면 접속이 엄청나게 몰리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질문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난 모임에 참가한 당신은 주로?' '대화가 원활하지 않은 상대를 만났을때 당신의 생각은?' '토요일 당신은 무얼하는가' '컨설팅 솔루션은' 등이 있습니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종영 뒤에도 12일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입니다.



부부의세계 테스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