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찐학번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 당신의 찐학번이 궁금하다.

반응형

찐학번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 당신의 찐학번이 궁금하다.

'찐학번테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찐학번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 당신의 찐학번이 궁금하다.

'찐학번테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찐한번테스트는 나의 찐(진짜) 학번과 어울리는 추천 아이템까지 알 수 있는 심리테스트로 대학내일과 스파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함께 만든 '찐학번테스트'는 총 11개의 문제로 이뤄져 있으며, 모두 객관식이다.

'찐학번테스트'는 총 11개의 문제로 이뤄져 있다.

객관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질문에 자신이 생각하는 답을 선택하면 된다.

 

가령 "웃음을 뜻하는 다음의 표현 중 가장 익숙한 것은?"이라는 질문에 'ㅋㅋㅋㅋ' 'ㅎㅎㅎㅎ' '^^' '희희 '^'' 중 선택해야 한다.

해당 테스트는 간단한 12가지 문항에 답을 넣으면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학번을 도출해준다. 

테스트 결과로는 (14)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 88학번 ‘손에손잡고 막걸리나’, 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 99학번 ‘세기말 감성 찐 Y2K’, 02학번 ‘오! 필승 힙합 A-yo’, 06학번 ‘도토리 줍줍 감성 대딩’,

 

11학번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등 8가지가 있다.

  "당신은 00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 (다시)간다면 몇 학번이 어울릴까?"

 '찐학번테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해당 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스파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함께 만든 심리 테스트로 나의 찐(진짜) 학번과 어울리는 추천 아이템까지 알 수 있다.

'찐학번테스트'는 총 11개의 문제로 이뤄져 있다. 객관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질문에 자신이 생각하는 답을 선택하면 된다. 가령 "웃음을 뜻하는 다음의 표현 중 가장 익숙한 것은?"이라는 질문에 'ㅋㅋㅋㅋ' 'ㅎㅎㅎㅎ' '^^' '희희 '^'' 중 선택해야 한다.

해당 테스트가 끝나면 '당신의 최애템' '당신을 위한 노래' '어울리는 찐학번' '상극인 찐학번' 등과 함께 자신의 학번을 알려준다.


'찐학번테스트'를 경험한 누리꾼들은 "거의 정확해서 소름이다" "추억의 감성이 돋는다" "밤새 스타크래프트 하던 시절이 생각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찐학번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한편, 9일 주요포털 실검에는 '찐학번테스트'가 검색어로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찐학번 테스트 ! https://www.zzinhakbun.com/ 저의 결과는..? 저..저기요? 저 그렇게 늙지 않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