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청약통장 담보대출 예금 이자 금리 방법 알아보자

반응형

청약통장 담보대출 예금

청약통장 담보대출 예금

청약통장담보대출 되는 경우도 있나요?

아직 알아보진 않았지만 청약통장에 대략 1200만원정도 있는데 그걸로 담보대출 얼마까지 될까요? 

청약통장담보대출 신청


청약통장으로 담보대출을 해야하는게 슬프지만 이걸 해약하기에는 그동안 쌓아온게 아까워요 ㅜㅜ

 

가지고 계신 청약통장을 통해 담보대출 문의주셨는데요.  이용중인 금융사에 문의하시면 최대 95%까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조건에 맞는 금융사와 대출상품을 잘 선택해야 금리는 낮고 한도는 크게 대출진행이 가능할 수 있어서 좀더 자세한 상담을 통해 확실한 방향 찾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용중인 금융사를 통해 청약담보대출로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이외로도 현재 가능한 대출이 있는지 좀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면 아래를 활용하세요~  

가능한 대출 상품 체크

 

청약 담보대출의 경우, 주거래은행을 내방하셔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보통 예적금의 90%이상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청약통장에 500만원 잔액으로 있으면 450만원까지 쓸 수 있습니다. 

조건에 맞고 최대한 상위금융사 순서대로 알아보셔야, 금리 및 한도, 승인률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꼭~ 참고하세요@@?

“아파트 청약의 목적으로 가입 해 두었던 청약통장으로 담보대출이 가능하다”

청약당첨의 기회는 쉽게 오지 않으며  급전이 필요할때 우리는  통장의 해지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내집마련의 꿈을 버리지 않고 이어갈 수  있는 방법!!!! 

5개 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 #담보대출 2조1043억원에 달하며 1년 전보다 18% 넘게 증가

적용받을수 있는 대출 금리는 연 1.91% 최대 90~95% 가능 하다고 합니다.

청약저축의 원금만 담보로 잡기 때문에 대출을 받더라도 청약의 기능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않는 다고 합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공공주택 청약이 가능한 청약저축에 민영주택 청약이 가능한 청약예금과 청약부금을 묶은 것으로서 매월 약정한 날에 월 단위로 금액을 납입하는 적금식 상품이며 청약자격이 생기면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모두 청약이 가능한 저축이다.

 

가입 연령은 제한이 없으며 누구나 가입2만 원~50만 원까지 매월 납입 가능한 금액을 지정하며, 5천 원 단위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연관 컨텐츠

자금조달계획서 작성 방법 및 제출서류 양식 차용증

국민임대주택 자격 소득기준

1·2인 가구 공공임대 입주 문턱 낮아진다

신혼부부·생애최초 특별공급 신청 기회 증가

서민·중산층 주거안정 지원방안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부산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