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지역별 설날 명절 위로금 격려금 위문금 총정리

반응형

지역별 설날 명절 위로금 격려금 위문금 총정리

 

지역별 설날 명절 위로금 격려금 위문금 총정리

해마다 이맘때 쯤 받을 수 있는, 각 지역 지자체 지원금이 있는데요. 
재난지원금과 별도로 받을 수 있는 설날 지원금이 있습니다!!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 >>

내가 놓친 보험금 12조 나도 받기!! >>

맞춤으로 내게 필요한 대출 바로 입금


바로 명절위로금 인데요. 

지역별 설날 명절 위로금 조회

지역에 따라 명절위문금 또는 명절격려금, 추석 설날 특별 위로금 등의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지역별 지원금 알아보기 지자체 홈페이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제주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생계가 어려운 기초수급자에게 정서적 지지 및 경제적 지원으로
저소득층의 복지향상에 기여하는 제도입니다. 


어려운 계층에게 위로금을 지원하여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의왕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명절 위로금 지원


생계가 어려운 기초수급자에게 정서적 지지 및 경제적 지원으로 저소득층의 복지 향상에 기여
정부서비스 의왕시


[영등포구] 기초생활수급자 명절 위문금 지원


생활이 어려운 국민 기초생활보장수급 가구에 명절 위문금을 지원함으로써 이웃과 더불어 즐겁고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함


정부서비스 영등포구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과세요!!

[김해시] 기초생활보장 명절특별위로금 지원
민족 최대의 명절(설,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계층에게 명절 특별위로금을 지원하여 가계 부담을 덜어주고 나아가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코자 함
정부서비스 김해시


[광주광역시] 사회보장적 수혜금 지원
고유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는 사회 분위기 조성
정부서비스 광주광역시


[창원시] 기초생활수급자 명절 위문금 지원
명절 위로금 지원으로 소외감 경감
정부서비스 창원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과세요!!

[양천구]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지원(명절 위문)
명절(설,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계층에게 명절 특별위로금을 지원하여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코자 함
정부서비스 양천구


[강북구] 저소득 구민 지원(기초생활보장수급자 명절위문금지원)
생계, 의료급여 수급자 가구에 설, 명절 연 2회 명절위문금을 지원
정부서비스 강북구

1. 대출이자계산기: 대출 상환 시 발생하는 이자를 계산해주는 도구로, 대출 금액, 이자율, 상환 기간 등을 입력하여 예상 이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자계산기👈


2. 토스대출 한도조회: 토스 앱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의 한도를 조회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의 신용 등급과 기타 조건을 바탕으로 토스에서 제공할 수 있는 대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대출 한도조회👈


3. 햇살론서민대출: 정부에서 운영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저리로 이자율과 유연한 상환 조건이 제공됩니다.

👉햇살론서민대출👈


4. 자동차보험할인: 자동차 보험 가입 시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운전 경력, 운전 습관, 차량 정보 등에 따라 보험료가 할인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할인👈


5. 숨은 보험금 찾기: 사망 보험이나 다른 종류의 보험에서 받을 수 있는 숨은 보험금을 찾는 서비스입니다. 보험 가입자나 보험 수혜자가 확인하지 못한 보험금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6. 자동차보험료 비교: 여러 보험사의 자동차 보험 상품과 보험료를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보험료, 보장 내용 등을 비교하여 최적의 자동차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신청하기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신청하기👆👆👆 카톡과 우편으로 자동차보험 갱신 기간이 다가왔다는 알림을 받았다. 시간참 빠르다. 물론 정 바쁘고 귀찮으면 전화나 채팅을 통해 기존 보험

453010star.tistory.com

👉포장이사업체 순위👈



7. 미수령 주식찾기: 분할 상속, 이주 등으로 미수령 상태인 주식을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잊고 둔 주식이나 상속으로 인해 소유한 주식을 찾아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미수령 주식찾기👈


8. APT청약 당첨대출: APT(아파트) 청약에 당첨된 경우 해당 아파트를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대출 상품입니다. 청약 당첨자에게 특별한 대출 조건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APT청약 당첨대출👈


9. 신용등급 무료조회: 개인이나 기업의 신용 등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용등급 무료조회👈

 

1. 포장이사업체 순위: 포장이사업체의 서비스 품질, 가격,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 목록입니다. 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장 이사업체 순위

포장 이사업체 순위 포장 이사업체 순위 평균적으로 5톤 차량 기준 포장이사비용은 80 ~ 120만원 이래요. 한 번 할 때마다 정말 큰 비용이 드는게 사실이에요. 👉포장이사업체 순위👈 👉숨은정

453010star.tistory.com


2. 13월의월급 환급금: 근로자의 임금에서 세금 등을 공제한 후 발생하는 13월 급여 환급금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서비스 또는 방법입니다.

 

연말정산 자동계산 및 환급금조회 방법

연말정산 자동계산 및 환급금조회 방법 오늘은 연말정산 자동계산을 이용하여 모의계산을 해보고 나의 연말정산 환급금은 얼마일지 환급금 조회를 통해 예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에 한 번

453010star.tistory.com


3.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정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금 중에서 개인이나 기업이 신청 가능한 숨은 혜택을 찾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포장이사업체 순위👈 👉13월의월급 환급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조금24정부지원👈 👉신용등급 무료조

453010star.tistory.com

 

4.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험 계약을 해지하고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에 대한 정보를 조회하거나 계산하는 서비스입니다.

 

보험해지환급금 바로 확인하고 수령

 

5. 보조금24정부지원: 정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분야의 보조금 및 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보조금에 대한 신청 자격과 절차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방법 : 보조금24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방법 : 보조금24 정부가 제공하는 수혜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24 서비스'가 시행된다. 기획재정부는 이런 내용을 담은 '한국판 뉴딜 주

453010star.tistory.com

 

6. 신용등급 무료조회: 개인 또는 기업의 신용 등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로, 신용도를 파악하여 대출, 보험 등 다양한 금융 거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확인 및 평가 무료조회 [단계] 신용대출.대출상환.신용카드

신용등급 확인 및 평가 무료조회 [단계] 신용대출.대출상환.신용카드 신용등급 확인 및 평가 무료조회 [단계] 신용대출.대출상환.신용카드 2021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개인신용 평가제도가 대폭

453010star.tistory.com


7. 잠자는 예금보험: 잠자는 계좌에 대한 예금 보험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잠자는 계좌란 장기간 활동이 없는 예금 계좌를 의미하며, 해당 계좌의 예금 보험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자는 내 돈 찾기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잠자는 내 돈 찾기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

453010star.tistory.com

위 키워드에 대한 설명은 각각의 주제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나 사이트를 찾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관련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