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금융 정보

미스트롯2 시청률, 재방송, 미스트롯

10star 2020. 12. 18. 11:22
반응형

미스트롯2 미스트롯2 시청률, 미스트롯2 재방송, 미스트롯

미스트롯2 미스트롯2 시청률, 미스트롯2 재방송, 미스트롯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미스트롯2 다시 여자다!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그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롯 여제는 누구일까?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1회 방송일 : 2020-12-17(목) 내일은 미스트롯2 1회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1회에서는 112팀의 트롯걸들의 마스터 오디션이 공개된다.

미리보기

미스트롯2 전 시즌 최고 첫회 시청률 기록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가 전 시즌 최고 첫회 시청률 기록을 세웠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미스트롯2' 제1회가 유료가입가구기준으로 전국 시청률 28.7%를 기록했다.

이는 2019년 2월28일 방송된 '미스트롯' 제1회 시청률 5.9%과 올해 1월12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제1회 시청률 12.7%를 각각 약 5배, 약 2배 넘은 수치다.


'미스트롯2'는 이날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주간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자리를 꿰찼다. 

1회
 방송일 : 2020-12-17(목)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이 돌아온다!!_미스트롯2 1회 예고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이 돌아온다상상을 뛰어 넘는 지상 최대의 쇼너무 놀라지는 마세요더 놀라운 천재 외국 트롯걸부터성대 판박이 정동원 동플갱어까지눈도 활짝 여세요화면 장악이것이 비주얼 트롯이다판을 뒤엎어라역대급 영재들 총출동누가 왕관을 쟁취할 것인가최고를 위해서 모든 것을 토해내야 한다진을 향한그녀들의 질주온 세상은 전율로 가득 찹니다12월 17일 기대하세요12월 17일 (목) 밤 10시 

 

미스트롯2 걸그룹 연습생 출신 홍지윤

걸그룹 연습생 출신 홍지윤이 ‘미스트롯2’에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형같은 외모에 구성진 목소리로 반전을 선사하며 단숨에 화제의 인물에 등극했다.
17일 첫 방송된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에서는 ‘차세대 트롯여제’에 도전하는 예선 진출자 121인의 경쟁이 시작됐다.

 


미스트롯2 참가자 라인업

직장부, 현연부, 왕년부, 아이돌부부터 초등부, 쌍둥이부, 마미부까지 121명의 화려한 라인업이 소개됐다. 특히 도전자 중에는 오승은, 송하예, 채은정, 허찬미, 이재은, 박슬기, 김성은, 나비, 김연지, 영지 등 익숙한 얼굴이 다수 포진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많은 참가자 중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인물은 걸그룹 연습생 출신 홍지윤이었다. 홍지윤은 121인의 예선 진출자들의 오프닝 무대 당시, 센터에 서서 드레스를 찢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이돌부 첫번째 참가자로 무대에 오른 홍지윤은 바비인형 같은 외모에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했고, 마스터들은 “저렇게 말라서 노래 부를 수 있는거냐”며 걱정했다.

 


미스트롯2 홍지윤 데뷔 못한 이유

자기소개를 하며 홍지윤은 “3년전 ‘믹스나인’이라는 오디션 프로에 출연해서 아이돌 최초로 과감하게 트로트를 불렀다. 그때 반응이 너무 좋아서 1등을 했다. 그런데 연습을 하다가 다리를 다쳐서 마비가 와서 6개월간 보조 장치 없이 걷지를 못했다. 그래서 연습생 생활을 마감했다”고 데뷔를 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미스트롯2 송가인 역시!

이어진 무대에서 홍지윤은 시즌1 우승자인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불렀고, 가녀린 외모와는 상반된 파워풀하면서도 구성진 목소리로 반전을 안겼다. 마스터 임영웅은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고, 장민호도 “소름 돋았다”고 말했다. 완벽하게 무대를 마친 홍지윤은 결국 올하트를 받았고, 마스터들은 전원 기립해 박수를 치며 “저 외모에 저런 목소리가 나온다는게 반전이다”라고 극찬했다.

 


미스트롯2 실시간 검색어 등극

'미스트롯2'는 방송 내내 마리아, 김태연, 김다현, 윤태화, 홍지윤 등 참가자들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방송 후 올라온 동영상 조회수도 치솟았다.

미스트롯2 우승자 혜택

이번 시즌은 전 시즌에 비해 규모가 더 커졌다. 마스터 군단은 가장 화려한 진용을 갖췄고 최종 우승자에게 주는 혜택도 커졌다. 역대 가장 높은 상금인 1억 5000만 원과 최신형 안마기,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을 받는다.

 


미스트롯2 오디션 경쟁률

이날 방송에서 200대 1 경쟁률을 뚫고 모인 참가자 121팀은 순백의 드레스를 찢고 레드 드레스를 드러내는 오프닝으로 포문을 열었다. 총 13개 부 참가자들은 '옆집 누나' 노래에 맞춰 흥과 끼를 선보였다.

먼저 경쟁에 나선 '대학부' 첫 참가자는 홍대 미대생 이승연이었다. 이승연은 임영웅의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선곡, 임영웅으로부터 "내 노래를 이렇게 독특하게 부르는 여자분은 처음 봤다"는 칭찬과 하트 14개를 받았다.

 


'여자 이찬원' 방수정은 이찬원과 같은 고향, 같은 경제학부에 같은 백과사전 지식을 자랑하며, 빼어난 가창력으로 예비 합격자에 이름을 올렸다.

K팝이 좋아서 한국에 왔다가 K 트롯에 빠진 외국인 참가자 마리아는 간드러지게 '울면서 후회하네'를 완벽하게 소화해 외국인 참가자 최초 올 하트를 받았다.

 


이번 시즌에 신설된 '초등부'에서 정동원 팬 임서원은 '오라버니'를 야무지게 소화한 후 하트 14개를 받았다. 최연소 참가자 황승아는 '단장의 미아리 고개'로 초등부 첫 올하트 주인공이 됐다.

김태연은 한이 어린 허스키한 목소리로 '대전 부르스'를 불러 조영수로부터 "국악인이 트롯을 했을 때 보일 수 있는 최상의 모습"이란 극찬을 받았다.


타 오디션 준우승자 출신 김다현은 '여자의 일생'을 선곡했지만, 긴장해 하트13개에 그쳤다. 김수빈은 치마쇼와 함께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올하트를 받았다. 이서원은 저음으로 '여러분'을 불렀지만 국악색이 짙다는 평과 함께 하트 12개를 받았다.

이어진 현역부 B조 첫 주자는 걸그룹 '베스티' 출신 3년 차 트로트 가수 강혜연이었다. 강혜연은 파워풀한 성량으로 '내가 바보야'를 불러 올하트를 받았다. 23년차 지방 행사 가수 하이량은 내공과 연륜이 느껴지는 무대로 하트 14개를 받았다. 12년차 가수 윤태화는 무명 가수로만 활동하다 뇌출혈로 쓰러진 어머니를 위해 '님이여'를 헌사했고, 진성에게 "우승 후보자가 나타났다"는 극찬을 들었다.

 


미스트롯2 클레오 출신 채은정

'왕년부'에는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댄스 실력을 뽐내며 '오빠야'를 불렀지만 하트 8개로 탈락했다. 임신 소식을 전한 나비는 이전 R&B 창법을 버리고 트로트 창법을 구사해 장윤정이 나비에게 "잘해줘 고맙다"고 전했다.

미스트롯2 씨야 김연지

90년대를 혼성그룹 '스페이스A' 출신 김현정은 '토요일 밤에'를 불러 박선주로부터 "멋있는 도전이었다"는 칭찬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그룹 '씨야'의 김연지가 등장하자 데뷔 때부터 함께한 조영수는 예상치 못했다는 듯 눈물을 쏟았고 애정 어린 조언을 건넸다.


연관컨텐츠

2020/12/18 - [정책 금융 정보] - 보아 졸피뎀 밀반입 부작용

2020/12/14 - [정책 금융 정보] - 부산 코로나 2.5단계 [부산 2.5단계] 총정리

2020/12/15 - [정책 금융 정보] -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홈페이지 : 방법 및 자격 대상

2020/12/15 - [정책 금융 정보] - 숨은정부지원금찾기 토스 어플 [숨어있는정부지원금]

2020/12/17 - [정책 금융 정보] - 부동산 중개 수수료 자동 계산기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