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풀빌라 독채 온수풀빌라 미우새 임원희 짠셔리파티 짠희 [슈가브리움]
여수 풀빌라 독채 온수풀빌라 미우새 임원희 짠셔리파티 짠희 [슈가브리움]
미우새' 여수 풀빌라에서 짠희 임원희가 정석용 생일파티를 열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와 정석용이 여수 모 풀빌라에서 럭셔리 생일 파티를 즐겼다.
임원희와 정석용은 풀빌라 루프탑 풀장에서 두 사람은 샴페인을 마시면서 물놀이를 즐겼다.
여수 풀빌라 업체 순위
임원희는 정석용에게 이런 데 놀러 온 적이 있냐고 물었다. 여수 바닷가 풀빌라의 루프탑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짠희' 임원희와 '짠용' 정석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여수 슈가브리움 다녀오신 분들은 시설이 깨끗 온수 진짜 따끈 직원들도 친절하고 여유롭고 한적하고 여수 다시오면 무조건 여기로 옵니다.등의반응을보이고있다.
두 사람은 기념사진을 남기면서 럭셔리한 파티를 즐겼다. 내부도 화려했다.
정석용은 "좋은데 너만 아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임원희도 똑같은 생각이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수 풀빌라 업체 조회
이날 두 사람은 바닷가 뷰를 만끽하며 온수풀과 샴페인을 가미한 럭셔리 플로팅 세트를 즐겼다. 임원희는 정석용에게 "너 곧 생일이지 않냐. 그래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런 풀빌라 와본 적 있냐"고 물었고, 잠시 망설이던 정석용은 "경험은 있다. 풀빌라까지는 아니고 넓고 경치 좋은데 갔었다"고 말끝을 흐렸다.
그러자 임원희는 "여자랑 단 둘이?"라고 물었고, "그렇다"는 정석용에 "그럼 꽤 오래된 얘기구나. 한 10년 됐지 않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사진출처 - 슈가브리움 홈페이지
특히 정석용은 돌연 "넌 신혼여행 어디로 갔냐"고 언급해 임원희를 당황케 했다.
그는 "여기보단 더 좋은데 갔을 거 아니냐"라고 재차 물었지만,
임원희는 "몰라도 돼"라며 침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요트투어까지 떠나며 호화로운 생일을 보냈다.
여수여행을 계획하면서 여수 돌산 슈가브리움 예약하실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여수풀빌라
#여수바다전망풀빌라
#여수단독풀빌라
#여수단독수영장
#여수슈가브리움
#미우새풀빌라
#임원희풀빌라
#플로팅선셋
#여수호텔
박준형 1호가 될 순 없어 펜션
#슈가브리움
#여수인피니티풀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