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업텐션 비토 코로나 19확진 (접촉 가수 명단)

반응형

업텐션 비토 코로나 19확진 (접촉 가수 명단)

업텐션 비토 코로나 19확진 (접촉 가수 명단)

텐션 비토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비토는 22일 친구와 접촉 후 28일 MBC '쇼! 음악 중심'에 출연했다.

이후 비토의 친구가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비토는 29일 SBS ‘인기가요’ 출연 후 이후 스케줄을 취소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다.

그로부터 하루 뒤인 20일 오전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은 것이다. 

업텐션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업텐션 비토군이 코로나19 양성 판성을 받았습니다.

비토 군은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비토 군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텝,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사는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방역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이에 업텐션은 향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며, 당사는 다시 한 번 아티스트 관리 및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토가 소속된 업텐션은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하고 음악 방송 출연을 이어왔다. 당장 지난 2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비토의 소식을 접하고 각 관계자들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CCTV를 통해 밀접 접촉자 및 동선이 겹치는 인물들이 있는지를 파악 중이다.

각 가요 관계자들에게 전해진 공지에서 ‘인기가요’ 측은 “제작진은 현재 업텐션의 모든 동선 및 밀접접촉자 파악 작업을 생방송 진행 동선과 CCTV확인을 통해 시작했다.

그러나, 확인 완료까지는 시간이 다소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필요한 억측은 자제하시고, 가요계를 함께 이끌어가는 동업자라는 마음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선제적으로 파악하시고, 필요한 경우 저희와 바로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