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아산 탕정 분양 평면도 모델하우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아산 탕정 분양 평면도 모델하우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총 3000가구 규모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분양한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를 이달말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D1-1·2, D2-1, D3-1·2 등 5개 블록으로 구성된 단지다. 이 중 호반건설이 4개 블록의 시공을 맡았고, 호반산업은 D3-1 블록을 시공한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5개 단지 합쳐 지하 2층~지상 28층, 32개 동, 3027가구 규모다. 59㎡, 74㎡, 84㎡(전용면적) 등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면적으로 구성됐다. 특히 D1-1블록(756가구)과 D3-2블록(303가구)는 전 평형이 84㎡로 구성됐다.
충남 아산시에 들어서는 '탕정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무순위 청약이 16일 진행된다.
분양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부터 탕정 호반써밋 잔여세대에 대한 무순위 청약이 시작됐다. 이번 공급대상은 5개 블록 일반분양 3027가구 중 예비당첨자 계약 이후 부적격 및 미계약으로 인해 발생한 잔여세대 275가구다.
보다 자세한 줍줍 정보는 아래 공식 분양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사이트
hobansummit-astj.co.kr/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 줍줍 조회
단지의 가장 큰 특징은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 등이 입주해 있는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가 자리잡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1시티를 넘어 2시티가 증설 예정이고,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주변 개발이 이어지고 있어 높은 직주근접성을 자랑한다.
계약은 2군(D1-2BL, D3-1BL, D3-2BL)은 18일 오전 9시 30분부터 낮 12시까지며, 1군(D1-1BL, D2-1BL)은 18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반써밋 그랜드마트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기존 청약 접수건은 무효 처리되며, 무순위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재접수를 해야 한다. 접수 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다.
당첨자 선정 시 잔여세대 200%를 추가로 선정하며, 예비당첨자는 미계약 세대가 발생하면 순번에 따라 동·호수 지정계약 방식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오는 19일 오후 4시까지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예비당첨자는 당사가 지정한 시간까지 견본주택에 방문해 동·호수를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포기한 것으로 간주돼 후순위에게 선택할 권리가 넘어간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교통 면에서도 단지 인근에 내년 4월 수도권 전철 1호선 탕정역이 신설 예정이고, 한 정거장 거리인 천안아산역에서는 KTX와 수서고속철도(SRT) 이용이 가능하다. 이순신대로가 연접해있고 아산~천안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천안 시내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 면에서는 탕정미래초와 연접해 있고 남측으로 학교 용지가 예정돼 있고, 인근에는 자립형사립고인 삼성고와 충남외고 등 명문 학교도 위치해 있어 좋은 교육 여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또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천안아산역세권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하고 곡교천, 체육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탕정 일대에 공급하는 3027가구의 브랜드 대단지"라며 "우수한 교육 환경, 삼성디스플레이시티권 개발 등이 수요자들에게 알려져 관심과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시는 수도권 인접지임에도 비규제지역으로 전국 단위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 세대주 여부, 재당첨 제한 등에 관계 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아파트 청약 1순위 조건 살펴보기 : 주택청약
호반써밋 그랜드마크의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에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예정월은 2023년 7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