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금융 정보

디지털 교도소 사이트 주소 링크

10star 2020. 9. 6. 08:36
반응형

디지털 교도소 사이트 주소 링크

디지털 교도소 사이트 주소 링크

 

디지털교도소에 '지인능욕'으로 신상공개된 고대생 A씨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지며 진실공방이 펼쳐지고 있다. 현재 A씨에 타살 흔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돼 부검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 >>

 

내가 놓친 보험금 12조 나도 받기!! >>

맞춤으로 내게 필요한 대출 바로 입금받기

 

A씨 동기들은 A씨가 해킹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디지털교도소’는 대한민국 악성범죄자들의 신상정보를 공개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저희는 대한민국의 악성범죄자에 대한 관대한 처벌에 한계를 느끼고, 이들의 신상정보를 직접 공개하여 사회적인 심판을 받게하려 합니다.



사법부의 솜방망이 처벌로 인해 범죄자들은 점점 진화하며 레벨업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범죄자들이 제일 두려워하는 처벌, 즉 신상공개를 통해 피해자들을 위로하려 합니다.
모든 범죄자들의 신상공개 기간은 30년이며 근황은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본 웹사이트는 동유럽권에 위치한 서버에서 강력히 암호화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사이버 명예훼손, 모욕죄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습니다.

표현의 자유가 100% 보장되기에 마음껏 댓글과 게시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제보는 이메일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2020년 9월 5일 하술할 사망 사건 이후 몇몇 언론사에서는 "디지털교도소가 '진실 공방'을 벌였다."는 식의 헤드라인으로 기사를 냈는데(#, #), 이는 마치 이 사이트의 운영자가 영장주의 등 관계 법령에 근거해 정당한 방법으로 채증(採證)하고 절차에 따라 디지털 포렌식을 거친 것으로 자칫 오해할 여지를 만들 수 있다.

 

▼지역별 지원금 알아보기 지자체 홈페이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제주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디지털교도소는 사법경찰관이 아니며, 기소권을 가진 수사기관도 아니고, 당국의 허가를 받은 사설탐정업도 아니다. 그저 정체 모를 누군가가 외국 서버에 만든 개인 홈페이지인데, 가장 중요한 논점인 무분별한 신상 유포에 관한 범죄사실이 빠지고 '진실 공방'이라는 키워드가 들어가버린 것이다.

 

디지털교도소 사이트


특히 성범죄자 알림e에 올라온 사람의 신상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죄에 해당한다.[7]

디지털교도소 측에서도 이 점을 알고 있기에, 본사는 미국에 두고 서버는 동유럽 쪽(에스토니아 또는 러시아로 추정)에 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토니아 역시 명예훼손죄가 없고 표현의 자유가 무제한으로 보장되는 나라다.

다만, 사이트 운영자가 한국인이라면 형법의 속인주의 원칙에 따라 세계 어디에 있든지간에 한국 형법이 적용되기 때문에 결국 처벌 대상이 된다. 

 

[연관컨텐츠] 관심있게 보는 글 모음

1.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2.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마지막기회!!
3. 아직 못받은 보조금 지원금 100만원 수령하기
4. 보험해지환급금 100만원 있다면, 바로 조회
5. 보조금24 : 정부 지원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방법

 

​2분만에 대출 심사 끝내고 입금받기 방법>

 

대출 : 맞춤형으로 빠른 승인 방법

대출진행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나에게 필요한 만큼의 한도를 받을 수 있느냐이다. 두 번째는 이자율이다. 현실적으로 연체 중에는 낮은 금리로 대출진행을 원하시는 것은 고객분들의

453010star.tistory.com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서도 '사실 적시 명예훼손은 처벌받을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타국 수사기관이 명예훼손죄 수사 협력에 소극적인 만큼 현실적으로 처벌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더불어 이렇게 표현의 자유라는 명목으로 타인의 인격을 유린하는 행위가 지속될수록, 한국에서도 명예훼손죄를 폐지하라는 목소리의 설득력은 약해질 수밖에 없다.[8]

 

디지털교도소 사이트 주소


 

선례로 n번방 성착취물 제작 및 유포 사건 당시 '범죄자들의 인권은 고려하지 않는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주홍글씨'라는 사이버 자경단이 n번방 이용자 신상을 유포하고 다닌 주홍글씨 사건이 있다.

주홍글씨는 경찰에 협력하며 경찰에 주요 이용자 신상정보를 넘기는 활동들을 계속했지만, 사적제재와 법치주의, 공권력 부정문제와 무고한 사람의 신상을 게재하고 피해자의 신상을 유출하는 사고들을 일으켜 한동안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디지털교도소 링크


 

 

아래 기사를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업데이트된 내용 확인하세요.

디지털교도소 사이트 주소 링크


 

아래 키워드 검색해보시고 다양한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디지털 교도소 사이트 바로가기


등록된 콘텐츠의 권한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서버 자체가 해외에 있고 이용자 ip를 수집하지도 않아 이용자들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 침해 vs 공개 마땅한 범죄자라는 두가지 의견이 대립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디지털 교도소 주소 사이트 링크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디지털 교도소 바로가기 주소 :

 

 

디지털 교도소 링크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 접속으로 주소 접속 후 약간의 로딩이 발생합니다.

 

https://nbunbang.ru

접속자가 너무 많이 몰릴경우에는 사이트가 열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좀 한가한 시간에 접속해 보세요. 

 

[연관컨텐츠] 관심있게 보는 글 모음

 

디지털 교도소 폐쇄됐습니다.

 

디지털교도소 운영자 지난 2020년 9월 22일 오후 6시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검거됐습니다.디지털 교도소 운영자는 동남아시아의 캄보디아에서 사이트를 운영하다가 경찰의 추적이 시작되자 베트남 등에 숨어 있다 베트남 공안부 수사팀에 의해 적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