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아비에무아 강민경 브랜드

by 10star 2020. 6. 29.
반응형

아비에무아 강민경 브랜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근 강민경은 의류 및 홈&리빙, 도자기 등을 취급하는 쇼핑몰 아비에무아를 론칭했다. 설립자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브랜드다. 아비에무아 강민경 브랜드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유명 가수의 쇼핑몰 창업 소식에 이목이 쏠렸고, 해당 사이트 접속은 잠시 마비됐을 정도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관련 키워드가 오르내렸으며, 강민경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를 인증하기도 했다.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미수령 주식찾기👈

 

👉APT청약 당첨대출👈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창업 준비 과정을 공개해 이목을 끌어왔다. 아비에무아 강민경 브랜드,아래 키워드 검색해보시고 다양한 정보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그룹 다비치 멤버 강민경은 '열정페이' 논란에 휩싸였다. 강민경은 지난 5일 쇼핑몰 채용 공고를 게재했다.

 

👉아비에무아 바로가기👈

 

공개된 공고에는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3개월 계약직 직원을 구한다는 내용으로 업무는 CS(Customer Service, 고객 관리)와 디자이너로 3~7년 사이의 경력직이다.

 

논란이 된 부분은 '급여' 때문이다. 공고에는 급여가 주 40시간 기준 연봉 2500만 원으로 기재됐다.

 


2023년 현재 최저 시급은 9620원이다. 3년 이상 경력직 연봉이 2500만원으로 기입되자 해당 공고에 대한 논란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됐다. 논란이 커지자 강민경은 해당 곡고를 삭제하며, "담당자 착오로 CS 채용 공고에 신입 채용 시의 연봉이 기재됐다"고 해명했다.

 

👉아비에무아 바로가기👈

 

그럼에도 비판의 목소리가 계속 이어 나오자 강민경은 "아비에무아는 채용 시, 경력직의 경우, 반드시 직전 연봉을 기반으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며 "무경력 학력 무관 비전공자 신입 지원자분들의 경우, 초봉은 최저시급을 기본으로 하고 있되, 1년 주기로 연봉 협상이 이루어지고 있다"면서 재차 설명했다.

강민경은 쇼핑몰 '아비에무아'를 2020년 6월 론칭했다. 하지만 쇼핑몰이 론칭된 후 곱창 밴드 머리끈의 가격은 59000원, 셔츠는 10만 원대, 바지와 드레스는 20만 원대에 판매돼 고가 논란이 일기도 했다.

 

그러다 이번 '열정페이' 논란까지 터지자 대중들의 시선을 더욱 싸늘해지고 있다.

 

아비에무아 강민경 브랜드, 아래 기사를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업데이트된 내용 확인하세요.

    • '아비에무아강민경 쇼핑몰 브랜드…뜻+가격 이목 MBC연예  3시간 전가수 다비치 강민경이 론칭한 개인 쇼핑몰 브랜드 아비에무아(Aviemuah)가 화제다. 최근 강민경은 의류 및 홈&리빙, 도자기 등을 취급하는 쇼핑몰 아비에무아를 론칭했다. 설립자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 강민경 감성값? 쇼핑몰 '아비에무아' 가격 논란 한국경제  3시간 전 강민경은 지난 28일 "지금 아비에무아의 문이 열린다"라며 브랜드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아비에무아 측은 "설립자의 취향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우리는 자연스러움에 가치를 두고 각자의 다양한 삶을 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