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사용기간 유효기간 지급일

반응형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사용기간 유효기간 지급일

2021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신청

경기도는 청년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됩니다. 청년기본소득은 경기도 내 만 24세 청년으로 3년 이상 계속 거주한 경우 또는 합산하여 10년 이상 거주한 경우,

 

소득 등 자격조건에 관계없이 누구나 분기별 25만 원씩 최대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년기본소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청년기본소득 신청

 

청년기본소득은 분기별 지급 기준일에 따라 시·군 경기지역화폐(전자카드, 모바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급 받은 경기지역화폐는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유흥업소 등을 제외한 주소지 지역 내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업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지급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각 시·군 청년복지 담당부서 또는 경기도 콜센터(031-120)로 문의해주세요. 그럼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미수령 주식찾기👈

 

👉APT청약 당첨대출👈

 

예를들어, 부천시는 10월 지급 예정이었던 2분기에 이어 3분기 청년기본소득을 7월부터 조기 지급합니다. 이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층을 돕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인데요. 

청년기본소득은 만 24세 청년에게 분기별 25만원씩 연간 최대 100만원을 지역화폐(부천페이)로 지급하는 청년복지정책 사업이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3분기 신청 대상은 경기도에 3년 이상 계속해서 거주하거나 합산 10년 이상 거주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부천시에 주소를 둔 1995년 7월 2일부터 1996년 7월 1일 사이에 출생한 청년이니다. 


대상자는 6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경기도 일자리 플랫폼 '잡아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신청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신청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청년기본소득 조회

 

2분기 신청기간이 변경됨에 따라 1995년 4월 2일부터 1995년 7월 1일에 태어난 청년 중 2분기에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 신청하지 못했거나 선정되지 않았던 청년은 3분기 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생년월일이 아니어도 예외적으로 소급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사용기간 유효기간


2분기 청년기본소득 수령자 중 자동 신청에 동의한 경우 별도 신청이 필요 없지만, 개인정보 등 변경 사항이 있다면 신청 내역을 수정해야 한다.

 

신규 신청자와 자동신청 미동의자, 2분기 미선정자는 신청 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해야 청년기본소득을 받을 수 있다.

 

👉read more..>>>👈

 

지급대상자로 확정된 청년에게는 신청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안내메시지가 발송되며, 경기지역화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를 등록하면 7월 10일 이후 청년기본소득이 지역화폐로 순차 지급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업체 순위👈

👉13월의월급 환급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조금24정부지원👈

 

👉신용등급 무료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