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 번역 앱 ‘플리토’ 인기 : 바로가기 다운로드

반응형

자동 번역 앱 ‘플리토’ 인기 : 바로가기 다운로드

오지만 아니라면 언어 장벽 때문에 여행 후보지를 줄일 필요 없다. 주목받고 있는 기술이 바로 인공지능 기반의 자동 번역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존 음성인식 방식보다 정확도가 높고 외국어를 몰라도 대화할 수 있다는 편리함 덕분에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주요 자동 번역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구글 번역기, 파파고, 지니톡 등이 있는데 최근 플리토가 인기다. 

 

자동 번역 앱 플리토 다운로드

 

영어, 일본어, 중국어, 힌디어, 아랍어, 스와힐리어까지 25개 언어 자동 번역을 제공하는 앱 ‘플리토’가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 전부터 인기였지만, 최근에는 더 잘나간다. 이달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는 100만 회을 넘었고, 동명인 운영사의 올해 2분기 매출은 작년 대비 200% 넘게 올라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플리토는 인공지능(AI) 번역의 빈틈을 실제 번역가가 메워준다는 게 장점이다.

 

현지인과 통할 때 플리토의 음성 번역 서비스를 이용해 번역된 문장을 볼 수 있는데 오류가 있는 것 같으면 플리토에서 활동 중인 300만 명의 번역가가 교정해 준다. 해외에서 구매한 의약품이나 식품, 표지판 등에 적힌 글자는 사진으로 찍어 올리면 번역문을 받을 수 있다.

 

👉포장이사업체 순위👈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조금24정부지원👈

 

👉13월의월급 환급금👈

 

연말정산 자동계산 및 환급금조회 방법

연말정산 자동계산 및 환급금조회 방법 오늘은 연말정산 자동계산을 이용하여 모의계산을 해보고 나의 연말정산 환급금은 얼마일지 환급금 조회를 통해 예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에 한 번

453010star.tistory.com

집단지성 + AI 인공지능 무료 번역 등으로 고퀄리티 번역 (서류 번역이나 비즈니스 번역 등)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다 알만한 앱, 프로그램인 '플리토'는 어떨까?

 

플리토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어서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전세계 언어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으며 네이버/구글과 같은 빠르게 번역 결과를 얻을 수 있는 'AI 인공지능 기반 자동 번역' 과 플리토 내 사람들 (전문번역가, 일반 번역가 들 모두 있음)의 번역의 '집단지성 번역' 을 함께 쓴다.

 

자동 번역 앱 플리토 다운로드

 

즉, 구글 번역기/파파고 등 AI 인공지능 기반 자동 번역의 부정확함을 사람의 힘으로 해결한 셈이다. 무료 혹은 포인트 결제를 통해 번역을 요청할 수 있어서 가끔 정확도를 요하는 문서나 리포트 등 번역 등 요청하기 좋다.

 

최근엔 유튜브 영상 번역 작업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는 비즈니스가 생긴걸로 알고 있다. 글로벌 진출을 생각하는 유튜버들이라면 꽤 반가울 소식.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네이버 파파고는 여행회화나 일상회화 속에서 '소통'을 목적으로 빠르게 번역이 필요할 경우 적합한 번역앱

(일상 회화나 간단한 문장)

 

플리토는 정확도가 비교적 높아야 하는 자료 번역이 필요할 때 적합한 번역앱이라는 생각이 든다.

(논문이나 비즈니스 문서 등)

 

👉숨은주식 미수령주식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