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당신을위한 선물, 다른 사람들을위한 40 식

반응형

당신을위한 선물, 다른 사람들을위한 40 식

유사나 트루 헬스 파운데이션 푸드 팩은 회사 창고에서 열렸습니다.

긴 테이블에는 통조림 및 건조 제품, 푸딩, 오트밀 및 기타 필요한 품목이 많이 들어있어 편리한 나일론 백으로 정리됩니다. 전화가 회사 전체로 나왔습니다. 트루 헬스 파운데이션 (THF)은 도움이 필요한 가족을 위해 음식을 포장 할 자원 봉사자가 필요했습니다.

응답은 특별했다. 홈 오피스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도와 줄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서들은 음식을 포장하기 위해 교대로 일했습니다. 테이블을 따라 섞고 조심스럽게 각 가방을 싣고 작업이 지루하더라도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테이블을 내려 가서 가방을 포장하고 다시 줄을 서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유사나가하는 일입니다. 사람들이 필요로 할 때 유사 나의 직원들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포기하고 변화를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기부합니다. 그리고이 동정심의 문화는 끝까지 추적 될 수 있습니다. 유사나 CEO 케빈 게스트는 다른 사람들이 세상을 크게 바꿀 수 있도록 힘 쓰고 있습니다.

모든 적절한 이유

Kevin은베이스 기타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이 리더십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비교이지만 좋은베이스 연주자가 밴드에서 무엇을하는지 생각하십시오. 그것들은 리듬을 유지하고 드러머와 고정하기 위해 백 비트를 제공합니다. 베이스 연주자는 모든 곡의 구조를 형성합니다. 그 이상으로 그들은 그루브를 내려 놓음으로써 음악에 활기를 불어 넣습니다. 그들은 노래를 새로운 방향으로 가져 가서 다른 사람들이 따라 오게합니다.

이 때문에베이스 연주자들은 동시에 지원하고 이끌어줍니다.

케빈은이 작업을 무대 안팎에서 수행합니다. 그는 동시에 지원하고 인도합니다. Kevin은 조화로운 삶을 살면서이 균형을 찾을 수 있으며 모든 올바른 이유 에서 그의 삶의 경험을 공유 합니다.

케빈의 저서 전체에서 그는 삶에서 얻은 교훈을 공유합니다. 몬태나에서 자라면서 Grand Ole Opry의 무대를 장식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Kevin은 열정적으로 음악, 가족 및 서비스에 대한 그의 사랑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합니다. 그리고이 서비스는 All Right Rights의 모든 수익금 이 THF로 이동하여 도움이 필요한 가족들에게 40 식을 제공 하기 때문에 계속 됩니다.

 

그의 오프닝 리프

케빈의 인생은 항상 움직이고있었습니다. 칼리 스펠에서 자라면서 그의 가족은 제재소를 소유했습니다. 그는 아버지로부터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의 가치를 배웠습니다. 그는 몬태나 전역의 음악과 모험으로 가득한 목가적 인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케빈은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아버지의 방앗간에서 일하며 음악을 끊임없이 연습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그의 삶의 기초가되었습니다.

초기 차고 밴드는 여행 그룹이되었습니다. 케빈은 저음과 마스터 링에 필요한 대인 관계 기술을 마스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책 전체에서 그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것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더 강력해진 Kevin은 음악과 관련된 삶이 어떻게 자신의 삶을 변화 시켰는지 이야기합니다.

케빈은“음악이 마음에서 나올 때 음악가와 청중의 관계는 활기차고 놀라 울 정도로 정직합니다. “음악은 다른 어떤 것도 할 수없는 것처럼 영혼에게 말합니다. 그 과정에 대한이 경이로운 음악에 대한 사랑은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나와 함께있었습니다.”

음악에서 그의 남은 인생이 펼쳐졌습니다. 그는 비디오 제작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결국 유사 나의 CEO로 일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그토록 오래 전에 가족 지하실에서 비틀즈의 노래를 배우는 것을 생각한 사람이 케빈을 오늘날의 사람으로 만들게 되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의심 할 때 행동

책 전체에서 Kevin은 독자와 지혜의 보석을 공유합니다. 그는 자신에게 영향을 준 사람들에 대해 기록하고 자신의 삶의 과정을 차트로 결정한 예를 제시합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그에게“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가짜”와“가자, 가자, 가자!”라고 가르쳤다. 그러나 가장 좋은 이야기는 Kevin이 부트 스트랩 또는이 경우 스키 부츠로 몸을 풀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때 자신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ESPN 비디오를 촬영 한 Kevin과 그의 팀은 Wasatch Mountains에서 가장 위험한 경사면에있었습니다. 그의 회사는 복잡한 멀티 카메라 스키 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유능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스키어 ​​인 Kevin은 자신의 머리 위에 있다는 것을 매우 빨리 깨달았습니다.

케빈은 위험한 산을 향해 카메라 조작자를 안내하면서 가장 가파른 경사면에서 고가 가루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가이 직업을 필요로했지만 위험이 보상을 능가하는 것보다 빨리 드러났습니다. 그는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 주었다. 그에게는 돈이 들었지만, 자신감과 지나치게 신중한 것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케빈은“우리 대부분에게는 자신감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더욱 소심하고 지나치게 신중한 것이 우리의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하지 못하게합니다. [그 스키 촬영 후], 나는 내릴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고 프로젝트를 거절했다. 그것은 결코 잊지 못할 지혜와 구속의 교훈이었습니다.”

 

당신을위한 선물, 다른 사람들을위한 40 식

모든 타당한 이유 는 Kevin의 놀라운 여행을 축하하고 그가 오늘날의 사람이 된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는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다른 사람들에게 돌려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모든 정당한 사유 에서 THF 까지 모든 수익금을 기부했습니다 . 판매 된 각 책은 도움이 필요한 가족을 위해 40 식을 제공합니다.

케빈은“사람들은 사물보다 더 중요합니다. "내가하는 일의 결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삶이 개선되어 성공을 측정합니다."

모든 올바른 이유 를 살 때 Kevin의 놀라운 이야기를 선물하고 40 가지 식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 그리고 주석 섹션에서이 책에서 가장 좋아하는 구절을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