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대사 스포트라이트 : 마음의 신호

반응형

청각 장애인 실버 디렉터는 YouTube에 큰 영향을 미쳐 가족에 대한 메시지를 나누고 건강을 유지하며 최고의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Kevin의 열정을 느끼기 위해 미국 수화 (ASL)를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그의 손은 표현력이 뛰어나지 만 몸 전체로 서명합니다. Kevin은 눈, 미소 및 진품으로 청중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소년 같은 매력으로 그는 유사나 제품의 과학을 설명하고 중요한 비즈니스 구축 팁을 공유하거나 재미있는 가족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Kevin은 유익하고 재미 있으며 진정으로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ASL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Kevin의 아내 Stacey가 해석해야합니다. 그녀는 비디오 중계자로 일하며 청각 장애인을위한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합니다. Stacey는 번역가이지만 모든 비디오에서 스타가되었습니다. 그녀는 케빈처럼 표현력과 참여 력이 뛰어나 모든 프로덕션에 목소리를 제공합니다.

Stacey는“우리는 항상 가볍고 재미 있고 감정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신뢰 구축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이 우리를 믿으면 유사나에 대한 우리의 메시지를 믿게 될 것입니다.”

DaSilvas는 모든 비디오를 단순하고 정직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화려한 조명이나 카메라 작업이 없습니다. 푸티지는 생생하고 사실입니다. 케빈은 가족의 생애에 대한 시련과 고난에 대해 마음에서 이야기합니다. 둘 다 엄청 바빠서, 특히 그들은 1 살짜리를 입양했습니다.

 

피닉스의 집 현관에서 DaSilvas는 비디오 카메라를 가동시켜 바쁜 하루를 논의합니다. 아이들을 돌보고, 두 가지 일을하고, 유사나 사업을 운영하는 사이에, 그들은 여전히 ​​나가서 일몰 하이킹을하고 싶어합니다. DaSilvas는 건강한 삶을 살겠다는 약속 때문에 아름다운 사막의 일몰을 볼 수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비디오는 남서부에서의 삶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짜고 유사나가 새롭고 재미있는 가족 순간을 만들 수있게하는 방법을 연결합니다.

케빈은“건강하고 건강하게 나가고 일을 할 수있는 에너지를 가질 때 놀라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자신에게 도전하고 다른 사람들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하도록 도전합니다."

그들에게 사인을 줘

청각 장애로 인해 케빈은 분열되지만 속도가 느려지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ASL에 의존하면 유사나를 공유 할 수있는 새로운 가능성이 열립니다. 그는 청각 장애인 커뮤니티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독특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Stacey가 그를 번역함으로써 더 건강한 삶을 사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Stacey는“청각 장애인 커뮤니티와의 관계 때문에 비디오 덕분에 거의 매일 인정 받고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에게는 수화가 첫 번째 언어입니다. 모국어로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케빈은 메시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이야기하는 방식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새로운 부모가 되려는 모험, 바쁜 일정의 요구, 인생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개인화 된 건강 팁으로 청중에게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고자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피부 건강에 관한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 Kevin이 대화를 시작했지만 Stacey가 뛰어 들어 훌륭한 스킨 케어 팁을받습니다. DaSilvas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재미 있고 훌륭합니다. 그들은 서로의 생각을 마무리합니다. 무엇보다도 Celavive® 요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교육용 비디오입니다.

Stacey는 Kevin이 다양한 Celavive 제품을 선보일 때 "그는 16 세인 것 같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비디오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제공해야하는지 보여줍니다.”

 

단순하게 유지

결국 DaSilvas는 자신의 삶을 세상과 나누게되어 기쁩니다. 비디오 제작을 판매 도구로 사용하는 것 이상의 삶의 순간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그들은 유사 나와 함께 유산을 만들고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Kevin은 다른 사람들을 돕고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evin과 Stacey는 모든 비디오를 통해 최고의 삶을 살면서 건강을 누릴 수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세상에 보여줍니다.

케빈은“내가 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주고 세상을 제공 할 수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유산을 만들도록 도울 수있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YouTube 채널 , Facebook 또는 Twitter 에서 DaSilvas를 팔로우하십시오 . 그들의 비디오를보고 모험에 참여하십시오.

 

멋진 비디오를 만들기위한 Kevin의 팁

  • 청중을 존중하십시오. 그들이 당신과 함께 방에있는 것처럼 그들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연결을 공유하고 비디오를 시청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 그들을 어딘가로 가져 가라. 녹음을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내용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후속 조치 동영상을 게시 한 후 모든 의견을 읽고 답하십시오. 청중이 당신과의 관계에 대해 가치 있고 검증 된 느낌을 갖도록하십시오.
  • 차단 시간.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너무 많은 일을함으로써 압도 당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