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삼쩜삼 잃어버린 환급금 찾아준다. [환급 수수료 후기 오류 사기]

반응형

삼쩜삼 잃어버린 환급금 찾아준다. [환급 수수료 후기 오류 사기] 관련한 정보입니다. 

삼쩜삼 잃어버린 환급금 찾아준다. [환급 수수료 후기 오류 사기]

 

목차

     

     

    미수령 환급금을 찾아주는 온라인 서비스 '삼쩜삼'이 인기다. AI 세무회계 플랫폼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에 따르면 삼쩜삼은 최근 5년간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하고 이를 환급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다.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 


    국세 환급금은 중간 예납, 원천 징수 등으로 납부한 세액이 납부해야 할 세액보다 많은 경우나 납세자의 환급 신고, 근로·자녀 장려금 신청 등에 의해 발생한다. 이 중 납세자가 주소를 바꿨다가 국세 환급금 통지서를 받지 못해 미수령 환급금이 쌓이는 경우가 많다.

     

    삼쩜삼 서비스

    삼쩜삼은 세무사 자격을 갖춘 세무사가 아니기 때문에 세금 환급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삼쩜삼은 세금 환급을 대신 신청할 수 없기 때문에, 환급을 받으려면 직접 국세청에 신청해야 합니다.

    삼쩜삼은 국세청으로부터 데이터를 받아서 분석하고, 환급 대상자를 찾아내기 때문에, 국세청 앱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쩜삼은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하기 전에, 국세청 앱을 통해 환급 대상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삼쩜삼은 세금 환급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환급을 받지 못할 경우, 삼쩜삼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삼쩜삼 앱을 설치하고, 계정을 생성합니다.
    2. 본인 인증을 합니다.
    3. 세금 환급을 신청합니다.
    4. 삼쩜삼은 국세청에 세금 환급을 신청합니다.
    5. 국세청은 삼쩜삼의 신청을 검토하고, 환급금을 지급합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하는 데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수수료는 환급금액의 10%입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하는 것은 편리하지만, 세금 환급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환급을 받지 못할 경우, 삼쩜삼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환금 예상액 조회

     먼저 삼쩜삼 홈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와 홈택스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환급 예상액을 조회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뒤 수수료를 내면 그동안 돌려받지 못한 세금을 한 번에 환급받을 수 있다. 수수료는 1000원부터 시작한다.

    삼쩜삼은 지난해 12월 21일 기준 총 48만1362명이 환급액 조회를 신청했으며 총 78억2000만원을 환급했다고 밝혔다. 1인당 평균 환급액은 16만3만원에 달했다.
     

    다만 미수령 환급금은 삼쩜삼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홈택스 웹사이트, 손택스(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정부24에서 납세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환급금은 본인 계좌를 신고해 받거나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해 현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삼쩜삼은 세금 환급을 대신 신청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하면, 삼쩜삼은 국세청에 세금 환급을 신청하고, 환급금을 수령합니다. 삼쩜삼은 환급금액의 10%를 수수료로 받습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했지만, 환급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삼쩜삼에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삼쩜삼은 세금 환급을 보장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했지만, 환급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삼쩜삼에 연락하여 환급금을 지급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삼쩜삼은 환급금을 지급하지 않을 경우,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신청하기 전에, 환급금을 받지 못할 경우의 위험을 주의해야 합니다.

    복잡해서, 잘 몰라서,

    못 받았던 5년치 내 세금을

    삼쩜삼이 모두 받아드립니다!

    홈택스 웹사이트 조회

    손택스(모바일) 환급금 조회

    지금 바로, 

    내 환급액을 조회해보세요

    국세 환급금이란?

    중간 예납, 원천 징수 등으로 납부한 세액이 납부해야 할 세액보다 많은 경우나 납세자의 환급 신고, 근로·자녀 장려금 신청 등에 의해 발생한다. 이 중 납세자가 주소를 바꿨다가 국세 환급금 통지서를 받지 못해 미수령 환급금이 쌓이는 경우가 많다. 

    삼쩜삼 수수료

    1,000원부터 시작한다. 

    아직도 안하셨어요?

    5년전 떼인 세금도,

    지금 바로 환급!

    481,362명의 고객 분들이 삼쩜삼을 통해

    환급액을 조회하셨어요!

    알고 계셨나요?

    환급액 조회자

    2명 중의 1명은 환급 가능!

    (2020년 12월 기준)

    * 이미 많은 분들이 환급 받으셨어요!

     

     

    [연관 컨텐츠]

    보험해지환급금 조회 [사이트 조회 방법]

    국세환급금 손택스 찾기 조회방법

     

    관심있게 보는 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