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9시 11시 3시 정답

반응형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9시 11시 3시 정답

'빅아일랜드 in 거제' 관련 오퀴즈 3시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오퀴즈 앱 캡처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9시 11시 3시 정답

'빅아일랜드 in 거제' 관련 오퀴즈 3시 정답이 공개됐다.

20일 오후 3시 공개된 오퀴즈는 "빅아일랜드 in 거제 2차 ○○○○ 청약은 공매 사이트 온비드에서 필지 입찰하며 입찰일은 11월 26일(목), 27일(금) 이틀간 진행된다. 낙찰자(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월)이다"고 밝혔다.

힌트는 검색창에 '빅아일랜드 in 거제'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빅아일랜드 in 거제' 3시 정답은 '상업용지'다.

 

 

'빅아일랜드in거제' 관련 오퀴즈 오전 9시 정답이 공개됐다.

18일 오전 9시 오퀴즈 측은 '빅아일랜드in거제' 관련 퀴즈를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날 공개된 오전 9시 문제는 거제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2차 상업용지 입찰 청약과 관련된 문제이며, 문제 속 동그라미에 들어갈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은 3글자이며 '온비드'이다.

 


이어지는 문제는 오전 10시, 오전 11시에 각각 공개된다.

 

이날 출제된 빅아일랜드in거제 유튜브 영상 퀴즈 이벤트 관련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빅아일랜드in거제'를 검색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KTX 남부내륙철도와 동남권 관문 가덕도 신공항 건설로 더욱 교통이 편리해지는 빅아일랜드 in 거제는 그 위치한 고현동에서 공항까지 약 ○○분 내외 거리로 부산 남포동에서 약 50분이 소요되는 것과 비교하면 신공항과 더 가깝다. (숫자)"의 정답은 '35'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빅아이랜드 in 거제 2차 ○○○○ 청약은 공매 사이트 온비드에서 필지 입찰하며, 입찰일은 11월 26일(목), 27일(금) 이틀간 진행된다. 낙찰자(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월)이다."의 정답은 '상업용지'이다.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오후 4시 문제와 정답은 정각에 공개된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정답과 이전 문제 정리)

"거제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2차 상업용지 입찰 청약은 11월 26일, 27일 이틀간 ○○○에서 진행된다."의 정답은 '온비드'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림산업 e편한세상 ○○○○○○○○는 약 2만 7천여 평의 규모로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중앙공원과 남해 오션뷰를 모두 갖춘 명품해양주거단지로 조성된다."의 정답은 '거제유로아일랜드'이다.

"빅아일랜드 in 거제는 개발 사업지인 고현항 반경 3km 내, 거제시 전체 인구의 약 ○○% 가 거주하는 거제 최중심 생활권이다. (숫자)"의 정답은 '50'이다.

 

"빅아일랜드 in 거제에는 거제시 유일, 최대 규모의 도심공원이 위치하며, 여의도 공원 1/6 규모의 ○○○○과 그 밖에 체육공원, 수변공원으로 조성된다."의 정답은 '중앙공원'이다.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초대형 쇼핑몰, ○○○○○은 1만 평의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조성되었다."의 정답은 '스트리트몰'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빅아일랜드 in 거제는 남해의 자연환경에 도시성을 강화하여 서울의 광화문, 뉴욕의 맨해튼과 같이 거제시의 00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계획된 대규모 항만재개발사업이다."의 정답은 '코어'이다.

 

"빅아일랜드in거제는 거제 ○○항이 유휴화되어 재개발하는 해양복합신도시의 이름이다."의 정답은 '고현'이다.

"빅아일랜드 in 거제 내 1차 부지에 첫 완공된 건축물인 거제 자향한방병원의 1차 청약 경쟁률은 ○○○:1 이다. (숫자)"의 정답은 '283'이다.

 

"○○○남부내륙철도가 완공되면 서울-거제간 2시간40분의 광역교통망이 완성된다. (영어 대문자)"의 정답은 'KTX'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