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금융 정보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선물

10star 2020. 11. 11. 08:13
반응형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선물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선물

롯데제과가 언택트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펼치며 특히 모바일 ‘선물하기’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 뿐만 아니라 GS

GS25는 상품 1200여개, 경품 3만여개, 프로모션 약 30종을 준비한 ‘힘내라 대한민국 하나더데이’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GS25는 언택트 소비 활성화 및 코로나블루로 힘든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제공하고자 행사 상품을 월평균(2020년 1월 ~10월 행사 상품 수 기준) 대비 약 34% 늘렸고, 다양한 경품 증정,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빼빼로와 꽃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빼빼로X꾸까’ 한정판 확인하기!!

9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올해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 되면서 오는 빼빼로데이에는 비대면으로 빼빼로를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선물하기’의 이용률이 어느때보다도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선물하기’의 장점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으면 간편하게 모바일 선물 쿠폰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받는 이가 쿠폰을 누르고 본인의 주소를 직접 입력해서 택배로 받는 형태라 상대방의 주소를 파악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선물을 전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용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11월11일 빼빼로데이 말고 가래떡데이라고 명명하자는 움직임도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선물하기’의 대표 채널이라 할 수 있는 카카오톡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꽃 구독 서비스 업체 꾸까(Kukka)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된 ‘빼빼로 X 꾸까’ 한정판이다. 이 한정판은 빼빼로(초코, 아몬드, 누드 각 2갑씩)와 그에 어울리는 꽃(버블검 장미, 천일홍, 카네이션 등 6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로,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배달앱 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 확인하기

편의점업계는 실적 반등을 위해 당장 오는 11일 빼빼로데이 대목을 노린다. 빼빼로데이는 밸런타인데이와 함께 연중 매출이 가장 높은 날 중 하나로 꼽힌다. 편의점 입장에선 절대 놓쳐선 안 되는 특수다. 게다가 올해 빼빼로데이는 평일이다. 직장인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매출 증가를 기대해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 접목, 컬래버레이션 굿즈 마케팅 등 코로나19가 몰고온 언택트 바람을 제대로 잡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최근 동절기에 진입한 데다가 등교 일수가 점차 정상화되는 움직임을 보이는 만큼, 4분기부터 내년까지 편의점 업황은 전년 대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모바일교환권(편의점 교환)을 통해 단 한 개의 빼빼로를 선물할 수도 있어 부담을 줄일 수도 있다. 이외에도 ‘선물하기’를 통해 구성 별 크기 별로 다양한 빼빼로 선물세트를 구입, 전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외에도 네이버쇼핑, 쿠팡, 롯데온 등 다수의 온라인 몰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빼빼로를 구입할 수 있다. 이들 모두 모바일 선물 쿠폰을 휴대폰으로 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주는 이는 받는 이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선물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온라인 ‘선물하기’가 빼빼로데이의 주요 판매채널 확인하기

롯데제과는 각 채널과 협의, ‘선물하기’의 주요 배너 화면에 빼빼로를 노출시키며 빼빼로데이의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다양한 상품 및 프로모션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