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건강 인스타 살펴보기
트와이스 정연 활동중단 건강 인스타 살펴보기
그룹 트와이스가 건강상의 문제로 이번에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된 멤버 정연을 언급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트와이스 8인 나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와 함께 하는 '트와이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팀의 리더 지효는 "'라디오스타'는 보통 게스트가 4명이지 않나. 그런데 저희가 '완전체'로 나오게 됐다. 귀한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1420 정연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참여 안내(Information about Jeongyeon's Health Status and Further Participation in TWICE Activity) |
2020/10/17 오후 3:52:38
|
이어 "아쉽게도 정연이가 함께 하지 못했다. 나중에 정연이가 돌아오면 꼭 다시 출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정연은 심리적인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호소한 바 있다. 이에 소속사 JYP 측은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정연은 트와이스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모든 일정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지난 26일 새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했다. 이는 2017년 10월 30일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이후 약 3년 만에 내놓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이다.
컴백한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출연했다.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정연은 함께하지 않았다.
이날 트와이스의 ‘예능캐릭터’다운 활약을 보여준 멤버는 다현이었다. 다현은 “김구라 선배 같은 시아버지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안영미와 함께 ‘셀럽이 되고 싶어’에 맞춰 현란한 춤사위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이 컴백 일주일 전 목 디스크 시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정연은 지난 8일 오후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약 40분간 개인 생방송을 송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정연은 "원스(트와이스 팬덤명)에게 아픈 모습을 보이기 싫어서 얘기를 안 하려고 숨겼었다"면서 "전부터 파스를 많이 붙이고 다니니까 여러분이 제가 목이 안 좋은 것을 알고 있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 찍으면서 귀까지 저려서 디스크 전문 병원에 다시 가봤다"며 "목 디스크가 터졌다는 사실을 컴백 일주일 전에 알게 돼서 시술을 받았다. 입원도 해서 컴백 연습을 거의 못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 오늘 아침 병원에서 주사를 맞았다. 걱정 안 해주셔도 된다. 좋아지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원스가 너무 걱정할까 봐 얘기를 안 하려고 했었다"고 설명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정연이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미니 9집 앨범 '모어 앤드 모어'로 컴백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는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2020/10/30 - [정책 금융 정보] - 핼러윈데이 블루문 이유 원인 : 보름달 한달에 두번
2020/10/30 - [정책 금융 정보] - 엑소 백현, ‘찬열 지인’ 주장 폭로글에 “내 지인 누군데?”
2020/10/30 - [정책 금융 정보] - 외식쿠폰 여행 할인권 쿠폰 발급 방법 : 타이드스퀘어
2020/10/30 - [정책 금융 정보] - 내년 2021년 중1 고1 입학지원금 30만원 제로페이 받기
2020/10/30 - [정책 금융 정보] - 금도끼 은도끼 롤모델 부캐선발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