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히든싱어 장범준 2라운드 탈락 이유

반응형

히든싱어 장범준 2라운드 탈락 이유

히든싱어 장범준 2라운드 탈락 이유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는 장범준이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원조 가수로 출격한 장범준은 “원래는 공연 홍보를 하려고 했는데 취소됐다. 사실 큰 의미 없이 나왔다”며 “큰 의미는 없었는데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장범준은 자신의 모창은 하기 어려울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다시보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무려 375대 1이라는 경쟁률을 보일 만큼 남다른 실력을 갖춘 모창 능력자들이 등장했다. 1라운드 미션곡은 ‘벚꽃엔딩’이었고, 장범준은 겨우 통과했지만 멘붕 상태에 빠졌다. 결국 장범준은 2라운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미션곡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ㅋㅋㅋㅋ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장범준은 워낙 음원 성적도 좋은 가수이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이기 때문에 지원을 많이 해주실 거라고 생각은 했다. 하지만 이렇게 역대 최고 경쟁률을 찍을 만큼 많이 지원해주셔서 놀라긴 했다”

히든싱어 장범준 2라운드

 

히든싱어 장범준편 다시보기

재방송 시간 맞추기 싫으면 "쿠쿠티비" 통해서 무료 시청 

1회부터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이번 편이 ‘히든싱어6’ 레전드 편이 됐으면 한다. 시청자 분들이 판단해주실 몫이지만, 보셨다면 재밌게 보셨다고 해주실 것 같다

 

히든싱어 장범준 탈락 : 네이버 뉴스검색

'히든싱어 장범준 탈락'의 네이버 뉴스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관련도순

 

[단독] '히든싱어6' PD "장범준, 역대 최고 경쟁률…입덕할 수밖에 없는 매력" (인터뷰)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장범준이 ‘히든싱어6’에 출연했다.지난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는 장범준이 출

osen.mt.co.kr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등록된 콘텐츠의 권한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