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해당 글에 대한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
임신 소식 전해
성민은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아내이자 배우 김사은의 임신 소식을 전하며 초음파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팬들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고자 조심스럽게 글을 올렸습니다.
아빠가 되는 소감
성민은 "저에게 소중한 아이가 찾아왔다. 결혼한 지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이 소식을 언제 어떻게 전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며, 떨리는 마음이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성민은 "책임질 존재가 생기고 나니 세상 모든 것들이 이전보다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고 했습니다.
감사 인사
성민은 항상 사랑과 관심으로 응원해주고 아껴주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행복을 전하며 보답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아내 김사은의 소감
아내 김사은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10년이라는 긴 기다림 끝에 기적처럼 아이가 찾아왔다고 밝혔습니다. 아기의 태명은 '포포'로, 건강하게 출산하기를 기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성민의 활동과 논란
성민은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해 '미라클'(Miracle), '쏘리쏘리'(Sorry, Sorry), '미인아'(BONAMANA) 등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2014년 배우 김사은과 결혼하는 과정에서 팬들의 비판을 받았으며, 2017년 팬들의 보이콧이 본격화되자 슈퍼주니어 활동에서 배제됐습니다.
성민의 가족에게 새로운 기쁨이 찾아온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 관련 정보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