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활용 방법

반응형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활용법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활용법 가입하기

종합보험을 저렴하게 다이렉트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보험다모아 사이트 괜찮나요? 

 

원래는 각 보험사 사이트에서 할까 했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비교하는 것도 복잡하고 어려워서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결론은 아주 편리합니다. 종합보험 말고도 자동차보험 가입도 아주 유용하네요. 

 

보험해지환급금 바로 확인하고 수령

 

FINE 파인 대출 바로가기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 간단한 감기부터 암 수술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보험가입 전, 꼭 한번씩 비교해보세요. 온라인보험 슈퍼마켓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보험 무료 견적 신청

의료기술 발달로 과거보다 치료 기간이 짧아지고 완치율도 높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부담스러운 게 바로 병원비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요즘엔 보장성보험 하나쯤은 필수로 가입하는 추세다. 

 

하지만 막상 가입하려고 하면 회사별로 상품별 특약 구성 및 가격 차이가 천차만별이어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보험해지환급금 바로 확인하고 수령

 

이럴 때 유용한 사이트가 있는데 바로 ‘온라인 보험슈퍼마켓’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보험다모아’다.

 

꼼꼼하고 합리적으로 보험비용 확인하고 업체 고르는 꿀팁 확인하셨다면,

지금 바로 보험업체에 무료로 견적 신청해보세요!

 

⇩ 보험 제일 잘하는 업체 궁금하다면 ⇩

본 정보 확인하기 전에 
아래 지원금 정보 등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내가 놓친 보험금 12조

내게 필요한 대출 바로 입금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활용법 가입하기

사이트바로가기

>> 보험다모아 사이트 (PC) >> 보험다모아 사이트 (Mobile)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도 사람을 통해서 하면 더 비싸고, 다이렉트로 하면 더 저렴해지듯이 암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면, 보험설계사에 지급하는 수수료만큼 빠져서 고객에게 비용적으로 유리해집니다.

또한, 보험다모아는 국내 모든 보험사가 가입된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신뢰도 높습니다. 

 

협회에서 운영하는 관계로, 보험다모아는 모든 보험사와 전산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자동차보험, 실손의료보험, 여행자보험, 연금보험, 어린이/태아보험, 암보험, 보장성보험, 저축성보험 등 필요한 보험을 손쉽게 클릭해서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보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최저가로 가입하세요!!

못받은 보험 환급금 신청


비교할 때는 성별, 나이, 갱신구분과 몇 가지 옵션을 설정하고 조회 하면, 나에게 최적의 보험사 순서대로 보험사 리스트가 나옵니다.

 

다만, 산출된 금액은 예상 보험료라서 100% 정확한건 아니지만, 실제 견적을 빼보면 상당부분 비슷하게 나옵니다.

 

내보험 찾아줌 숨은 보험금 찾기!

 

실제 견적을 뽑아보기 위해서는, '인터넷 바로가입' 버튼이 있어서 내가 괜찮다고 생각한 보험사 홈페이지로 가서 바로 실제 보험 견적을 뽑아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활용법 가입하기 정보를 보고 계십니다. 

암보험 실제 비교해 보기


먼저, '암보험 아이콘 > 암 보험료 비교' 버튼을 클릭합니다. 

진입하면 아래와 같은 기본화면이 뜨는데요. 암보험은 조건이 너무 다양하다 보니, 일단 아래 기준으로 통일해서 비교를 하게 됩니다. 보험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저희 온라인보험 슈퍼마켓에서 가입하세요.

보험업체 순위 조회

- 상해1급(사무직 종사자 등) / 월납 / 최초계약기준

- 보장범위지수는 암진단(일반암 1천만원 기준), 암입원(5만원 기준) 담보 각각에 대해서만 나옵니다. 

 

그리고, 표준가입조건, 기타가입조건 TAB을 클릭해서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표준가입은 암진단(1천만원)에 대해서만, 기타가입은 암진단/필수가입담보 뿐만 아니라, 암입원, 기타담보도 체크해서 비교가능합니다.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 바로가기

 

비교 시, 보험료가 저렴한 순으로 나열됩니다.

 

다만, 보험료만 봐서는 비교분석이 안되며, 옆에 보면 보험가격지수라는게 있습니다. 이 지수가 낮을 수록 나한테 유리하다는 정보입니다. 3개 중에는 신한라이프 93.4%로 가장 좋네요.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활용법 가입하기

뭐든 비교해 보는게 저렴합니다. 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매년 보험다모아 통해서 자동차보험을 비교해서 가입하는 똑똑한 분들이 많습니다.

조만간 무배당 관련한 보험가입을 해야하는 분들이라면 보험료가 오르기 전에, 잘 비교해보고 최적의 보험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다모아 사이트 (PC)>> 보험다모아 사이트 (Mobile)

 

이상 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보험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01. 운영일자 :2015.11.30 ~ 현재
02. 운영주체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
03. 운영목적 :온라인 전용상품 등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및 선택가능성 제고 / 회사별 보험료·보장내용 등 비교 및 가입경로 안내
04. 운영근거 :손해보험상품 비교·공시세부기준 및 생명보험상품비교·공시기준

 

정리하면 온라인 보험슈퍼마켓에서는 생명보험사 17곳, 손해보험사 13곳 총 30개 보험사의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당신의 미래를 지켜줄 보험, 지금 가입하세요

각 상품별 특징과 장단점 그리고 예상 월 납입료까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성별, 나이, 직업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내게 맞는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준다. 덕분에 일일이 발품 팔며 돌아다닐 필요 없이 앉은 자리에서 손쉽게 알아볼 수 있다.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 바로가기

 

주의해야 할 점

아무래도 인터넷상으로만 정보를 제공하다 보니 한계가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보다 정확한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상담 후 결정하는 편이 좋다.

 

인기글 모음

1.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정부에서 재난지원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정책이 워낙 다양

453010star.tistory.com

2.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방법 : 보조금24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방법 : 보조금24 정부가 제공하는 수혜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24 서비스'가 시행된다. 기획재정부는 이런 내용을 담은 '한국판 뉴딜 주

453010star.tistory.com

3. 보험해지환급금 조회

 

보험해지환급금 조회 [사이트 조회 방법]

보험해지환급금 조회 [사이트 조회 방법] 보험해지환급금 조회 [사이트 조회 방법] 여러분은 보험해지 환급금을 어떻게 알아보시나요? 가입하신 보험회사전화하셔서 여쭤보고 계신가요? 보

453010star.tistory.com

4. 맞춤으로 내게 필요한 대출 바로 입금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