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 환승연애 근거 류준열한소희 악플 쏟아진 이유
목차
폰케이스' 환승연애 근거
- 2023년 10월 류준열과 한소희가 각자의 전 연인과 결별 후 짧은 기간 만에 만나기 시작했다는 주장
- 류준열과 한소희가 비슷한 폰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된 것
- 류준열과 한소희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된 것
- 류준열과 한소희가 서로의 SNS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렀던 것
류준열 한소희 악플 쏟아진 이유
- 류준열과 한소희의 '환승연애' 루머에 대한 팬들의 분노
- 류준열과 한소희의 과거 연애 사
- 류준열과 한소희의 이미지 실추에 대한 우려
'폰케이스' 환승연애 루머는 사실인지 아닌지 아직까지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류준열과 한소희 측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공개된 사진이나 SNS 활동만으로는 '환승연애'를 확실하게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악플은 배우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루머에 근거하지 않은 악플은 자제해야 합니다.
혜리는 지난해 11월 10일 인스타그램에 카메라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혜리는 검은색 바탕에 자신의 이름 이니셜인 'HR'이 초록색과 흰색으로 표현된 폰케이스를 사용해 사진을 찍었다.
류준열도 같은 날 'Welcome to my place(내 장소에 온 걸 환영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전에서 촬영한 듯한 모습을 여러 장 올렸다. 류준열은 이날부터 올해 1월 21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갤러리에서 개인 사진전을 열었다. 이때 류준열은 자신의 이름을 상징하는 'JY'가 검은색 바탕에 초록색과 흰색으로 새겨진 폰케이스를 착용하고 있었다.
✅ 함게보면 도움되는 글
류준열 한소희 톱스타 커플 환승연애 부인 혜리 미안
류준열 한소희 톱스타 커플 환승연애 부인 혜리 미안 하와이에서 함께 동행한 배우 류준열(37)과 한소희(29)의 열애설이 "사생활 영역"이라는 입장으로 종결된 듯했지만, 류준열의 전 여자 친구
453010star.tistory.com
한소희 "이미지 나락" 환승연애? 일일이 악플 대응하는 악수
한소희 "이미지 나락" 환승연애? 일일이 악플 대응하는 악수
한소희 "이미지 나락" 환승연예? 일일이 악플 대응하는 악수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며 환승 연애 의혹을 극구 부인한 가운데 악플에 직접 해명글을 올리며 직접 대응에 나섰다.
453010star.tistory.com
류준열 한소희 열애설 하와이 호텔
류준열 한소희 열애설 하와이 호텔 "류준열씨가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고 있는 것은 맞다"며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한소희 배우가 데뷔하고 첫 개인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