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사나 지상부부 다이아몬드디렉터 Diamond Director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유사나 지상부부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s://jisangcouple.usana.com/ux/dotcom/kor-KR/home

 

USANA—High-Quality, Science-Based Nutrition and Skin Care

USANA is internationally recognized for high-quality, science-based nutritional supplements, healthy foods, personal care products, and skincare products.

www.usana.com

저의 유사나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지희/Lee jihee 사업가 🌍다이아몬드 Director 나의 워라밸 공간💕 지상부부♡ 우리는 원하는 삶을 실현 중입니다. 나는 ESFP + ESFJ 입니다. #건강라이프 #플랫폼비즈니스 #시스템사업가 #팀갤럭시대표 #테니스🎾 #골프🏌‍♀️#여행🏝 #소통🙆 유사나 지상부부 ⇩ 평범한 직장인에서 인생역전 지상부부 궁금하다면 ⇩ litt.ly/usana10star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유사나 제품

유사니멀즈
뉴트리밀™ 초콜릿
헬스팩
 
 
 

유사나의 미션

최고의 과학을 기반으로 개발 하고 이를 바탕으로 직접 판매를 통해 정품만을 유통함으로써
유사나 사업자, 주주 및 직원들에게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수십 년 전 최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포 수준에서 최적의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과학적 연구와 최고급 건강 기능 식품 개발, 첨단 의료 설비 활용 및 적극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게 돕는 일을 인생의 사명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장 이상적인 영양 관리를 통해 세상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의미 있는 인생을 영위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마이런 웬츠 박사 (Myron Wentz, PhD), 선구자, 과학자, 박애주의자, 기업가

핵심 가치

우수성

유사나는 제품 개발에서 제품 판매에 이르기까지 최고만을 추구합니다.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는 다양한 과학 기술의 혁신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은 가족, 친구 및 동료, 커뮤니티와 함께 이룰 수 있습니다.
유사나는 전세계 지역사회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약속

유사나는 본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모든 책임을 다하며 본사의 고객,
직원 및 커뮤니티에 윤리적이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사업을 운영할 것을 맹세합니다.

건강

건강하지 않다면 인생을 즐길 수 없습니다. 유사나는 여러분이 하고 싶은
모든 일을 경험하면서 인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사나는 이러한 삶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