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그 X끼는 저돌적으로 다가왔다"

반응형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그 X끼는 저돌적으로 다가왔다"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그 X끼는 저돌적으로 다가왔다" 방송인 이혜영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16일 ‘노빠꾸탁재훈’에는 ‘파란만장한 인생 이혜영 놀리는 못난 오빠 탁재훈 |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42’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오랜 시간 우정을 다져온 탁재훈은 이혜영을 보자마자 “입술이 왜 이렇게 두꺼운 거예요?”라고 놀리기 시작했다. 또 “입술을 두껍게 그렸지. 인중이 길어져가지고 늙으니까 인중이 더 내려앉아서”라고 말하는 이혜영에게 “한참 썰어야겠다”며 계속 깐족거렸다.

과거 발언 조명

이혜영은 2021년 3월 3일 방송된 JTBC의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전 남편인 이상민과의 이혼 과정에서 겪은 어려움과 아픔을 공개했습니다.

 

이혜영은 이상민이 성격이 저돌적이고 강한 것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 X끼는 저돌적으로 다가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상민 측은 이혜영의 발언을 인정하면서도, 이혜영도 이상민에게 상처를 준 부분이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 현직 커플의 이혼 사건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이혜영의 발언 역시 이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상민 누구?

"룰라"는 1990년대 초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중음악 그룹 중 하나였습니다. 이상민은 그룹 룰라의 리더 보컬로 활동하며, "난 멈추지 않는다", "날 위한 이별", "청혼", "1분만 더" 등의 대히트 곡을 불러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이상민은 룰라 활동 이후에도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빠삐용", "그녀와의 이별", "하루아침에 이별하려면",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여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상민은 대한민국 음악계에서 매우 유명한 가수 중 한 명으로 꼽힙니다.



2011년 재혼한 이혜영은 미혼인 신규진에게 “저돌적으로 가야 해”라며 연애 코치를 했다. 탁재훈은 “저돌적으로 가기에는 아직 돈도 없고 그래가지고”라 말했는데 이혜영은 “걔는 뭐 있었냐. 그 X끼는 완전 저돌적으로 다가왔다”며 전남편 이상민을 언급했다.

 

“그래가지고 그냥 넘어갔지. 저는 저돌적으로 다가오면 나를 정말 사랑하나 보다 그러면서. 그것밖에 없었던 것 같다. 지금까지 경험이 너무 없다 보니까”라고 이야기했다.

이상형을 “똑똑한 남자”라 밝힌 이혜영은 “봤잖아요. 우리 신랑 코딱지만 한 거. 능력 안 본다. 뭐 하는 사람인지 몰랐다. 소개팅으로 만났다. 친구들이 ‘결혼해라’ 했다. 매니저가 특히 그랬다. 그때 그분이 저돌적으로”라며 “신랑이 그랬다. 제가 그렇게 돈이 없는 줄 몰랐다고. 지금도 자기를 속였다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가로도 활동 중인 이혜영은 그림 영감을 “제 자신의 상처”라 밝혔다. 그는 가장 많이 (상처를) 준 사람으로 “나 솔직히 온 국민. 지금은 다 용서한다. 그 당시에 생각해 보면 온 국민이 저를 너무 욕했다. 너무 어린 나이에 여자아이가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당했는데. 요즘은 많이 이혼해도 뭐 다”라며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렸다.

 

👉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

 

👉자동차보험할인👈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미수령 주식찾기👈

 

👉APT청약 당첨대출👈

 

👉신용등급 무료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