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요즘 경기불황 장기화로 인해 직장인들도 실업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갑자기 실직하거나 사업 실패 등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 은행권 대출 상품 이용이 어려워 난처했던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럴 때 본인 명의 신용카드만 있으면 최대 한도 5천 만원까지 당일 즉시 입금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 공유하고자 한다. 간단한 신청방법 및 절차 안내하니 급전이 필요하다면 활용해보길 바란다.
많은 사람들이 무직자 상태에서 소액대출을 받기위한 방법들을 알아보는 추세이며 과거에는 주거래 은행에서 받아볼 수 있었던 것들이 현재에는 중지되었거나 종료가 되었기에 고민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융시장이 불안하다고 하더라도 실직자나 주부, 대학생들처럼 재직이나 소득증명이 되지않는 경우라면 일반적인 방식으로는 접수자체가 불가능하지만 모자일소액대출이나 정부에서 운용하는 서민대출 등을 잘 알아본다면 무직자소액대출에 다가갈수도 있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은 광범위한 내용이기에 아래의 플랫폼을 통하여 신청가능한곳, 가능한조건 등을 비교해보면 좋은데요.
여러 회사들을 직접 비교할 수 있었으며 모바일소액대출 방식이기에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만 소지하고 있다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무직인 경우라도 무서류, 무방문으로 접수는 가능하나 심사 시 차등적용을 받기에 제한이 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정부지원 서민자금이라 불리는 햇살론, 새희망홀씨, 사잇돌 등은 직업이 없는 사람이 활용 할 수 없습니다.
예외적으로 햇살론15는 일용직, 프리랜서도 대상자로 정하고 있지만, 이 마저도 대면심사 과정을 거쳐야 하며 통장 입금 내역, 고용보험 가입 기록 등을 통해 객관적인 수입 입증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도 유일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 제도가 햇살론 유스입니다.
청년 전용 상품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 심사기간 재대출 등을 알아보실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만19세 - 만34세 이하(병역 이행 시 기간에 따라 만39세까지)
대학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 수강생, 취업 준비생, 사회초년생(중소기업 재직 연소득 3500만원이하)에 해당할 것
위 조건만 충족하더라도 1200만원을 3-4% 수준으로 빌릴 수 있습니다. 생계, 학자금, 주거, 취업 준비, 의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으며 용처별로 한도가 달라지며 이를 입증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존하는 청년 무직자 금융 제도 중 가장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업 훈련 생계비 대부
국가 제공 무직자소액대출 중 가장 유리하다고 할 수 있는 제도 중 하나입니다. 재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데요.
고용부 장관이 제공하는 과정을 수강 중이면서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1000만원, 월 50~200만원을 1% 고정이율로 빌릴 수 있습니다.
고정 금리는 특히 쉽지 않은 편이고 상환 기간도 7년 이상으로 굉장히 길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소액대출 신청 가능한 곳!!
무직자는 은행을 통해 돈을 빌릴 수 없다는 편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대부업법에서는 300만원 한도로 일정 연령자에게 직업, 수입 확인 없이 돈을 빌려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1선 회사들도 가이드라인을 세워 무직자에게도 소액을 대출해주는 상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업체들이 그렇습니다.
카카오, 토스,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전문뱅크 뿐만 아니라, 우리, 농협, 국민, 신한, 하나 등 메이저 대형 업체에서 모바일앱을 통해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출 실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