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날씨, 교통정보 CCTV 보는 법

반응형

제주도날씨, 교통정보 CCTV 보는 법

제주도날씨, 교통정보 CCTV 보는 법

 

지난 주말 육지에서는 보기 힘든 엄청난 폭설이 내렸다. SNS에서도 온통 하얀 세상 사진 뿐이었다. 나 역시 겨울왕국 같은 풍경을 보고 싶어 급히 비행기표를 예매하여 바로 어제 제주도로 내려왔다. 

 

하지만 현실은 달랐다. 한라산 쪽에만 눈이 쌓여 있었고 나머지 지역들은 평소와 다를 바 없는 날씨였다. 심지어 영상 10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 마치 봄 같았다. 나는 실망감을 안고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성산일출봉 근처 광치기 해변으로 향했다. 그리고 그곳에서 비로소 진짜 겨울왕국을 만날 수 있었다. 바람이 불 때마다 

 

 

흩날리는 눈발 속에서 멋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었다. 내가 찍은 사진이지만 정말 너무너무 멋지다!! 여러분께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여기 올려본다.

 

실시간 도로상황 cctv 보는 방법 [제주도 평화로, 1100도로]


오늘 드디어 고대하던 제주도 여행을 왔다. 원래 계획은 1박 2일이었지만 어쩌다 보니 3박 4일로 늘어났다. 덕분에 여유롭게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구경할 수 있게 됐다. 지금까지는 주로 맛집 탐방 및 카페 투어를 했는데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관광지 위주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먼저 첫 번째 목적지는 섭지코지인데 드라마 올인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엔 유채꽃밭이 있는데 아직 만개하진 않았지만 충분히 아름다웠다. 

 

제주도 CCTV 전구간 바로보기

 

다음으로는 용눈이 오름에 갈 건데 여기는 억새 명소로 유명하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월정리 해변에 가서 바다 보며 커피 한잔 마시고 공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여행 테마는 먹방 & 힐링이었는데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 뿌듯하다.

 

제주도날씨, 교통정보 CCTV 보는 법

 

CCTV (Closed-Circuit Television) 카메라는 교통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치된 카메라로, 일반적으로 교통 정류장, 교통 신호등, 교통 정문 등에 설치됩니다. CCTV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접속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에서 교통정보 CCTV 웹사이트를 찾습니다. 웹사이트 주소는 지역마다 다릅니다.
  2. 예를 들어, 서울시 교통정보 CCTV 웹사이트의 주소는 http://traffic.seoul.go.kr/traffic/trafficCCTV.do 입니다.
  3.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원하는 CCTV 카메라의 위치를 선택합니다. 위치는 지도나 목록 형식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선택한 CCTV 카메라의 영상을 시청합니다. 영상은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제공되는 시간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서울시의 CCTV 카메라 영상은 일반적으로 실시간입니다. 

제주도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CCTV 전구간 바로보기

 

제주특별자치도 교통정보센터를 검색하시면 제주도 많은 구간 cctv 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운전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교통cctv도 함께 보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 전에 통제가 되고있는지부터 확인하세요. 

 

👉포장이사업체 순위👈

👉13월의월급 환급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조금24정부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