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모델 지민주 축구선수 조규성 열애 부인

반응형

모델 지민주 축구선수 조규성 열애 부인


모델 지민주가 축구선수 조규성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민수 소속사 엘삭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열애가 아니다”며 “과도한 추측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조규성과 지민주가 서로의 SNS를 팔로우하고 있다며 열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모델 지민주 축구선수 조규성 열애 부인


조규성이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빼어난 외모로 주목 받고, 가나전에서 2골을 득점하며 실력으로도 주목 받자 열애에 대해서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조규성과 교제 중이라는 추측이 제기되며 지민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축구선수 조규성과 모델 지민주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지민주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모델 지민주 조규성 열애 부인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조규성과 지민주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SNS를 맞팔로우 하고 있고, 지민주가 과거 조규성의 등번호인 9가 적힌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는 이유에서다.

하지만 이에 대해 지민주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한차례 선을 그었다가 이후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모델 지민주 축구선수 조규성 열애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 국가대표로 발탁돼, 28일 가나전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주목 받았다. 지민주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축구선수 조규성, 모델 지민주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규성, 지민주 인스타그램]

한편, 조규성이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에 한국 대표로 출전 중이며 가나전에서 2골을 넣는 활약을 펼쳤다. 지민주는 2003년생으로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