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유사나 헬스팩 종합비타민 : 14가지 비타민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 한 포에 담아

반응형

 

유사나 헬스팩 종합비타민 : 14가지 비타민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 한 포에 담아

유사나 헬스팩 종합비타민 : 14가지 비타민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 한 포에 담았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헬스팩’이 ’2021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유사나 ‘헬스팩’은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이 들었으며 부성분으로 7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했다.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았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쉽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해 건강관리를 중요시하는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 확산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헬스팩에는 유사나 R&D팀의 오랜 연구로 탄생한 세포 영양 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됐다. 영양·보호·활력을 제공하는 트리플 액션 영양 과학 시스템이다.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을 통과한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으로, 국내외 국가 대표급 스포츠 선수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유사나코리아는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KT위즈, 프로축구 성남FC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다양한 종목 선수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뉴트리밀’

 

하루에 꼭 필요한 열량을 고려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간편한 식사 대용 셰이크로 1회 섭취량 기준 열량이 235㎉이라 칼로리 조절이 가능하다. 탄수화물·단백질·지방과 함께 10가지 비타민, 5가지 미네랄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었다. 여기에 체중 조절 시 놓치기 쉬운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를 더했으며, 대두식이섬유, 이눌린, 건자두분말 등 식이섬유도 다량 함유됐다.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함유량은 모두 제로(Zero)다.

 

▲더치 초콜릿 ▲프렌치 바닐라 ▲와일드 스트로베리 ▲카푸치노 총 4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다이어트용뿐 아니라 끼니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이나 수험생의 식사 대용 또는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루에 꼭 필요한 열량과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뉴트리밀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진정한 건강을 위한 제품 연구 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렴하게 정품으로 먹자!!!

유사나코리아

https://blog.naver.com/uuttjj1187/220803580825

 

유사나(USANA) 무료회원가입하고 최고 싸게먹자

유사나(USANA) 무료회원가입하고 최고 싸게먹자 안녕하세요 ^^ 진정한 건강, 경제적 자유를 추구하는

왜 유사나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유사나 코리아에서 직접 배송을 하고 있으며,

회원가입하신 분들에게

적립금과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유사나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는게

가장 안전하고 저렴해요.

 

제품을 교환, 환불, 반품 하실때

보호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유사나 프로틴 단백질보충제 소이 / 웨이

 

유사나 프로틴 단백질보충제 소이 / 웨이

프로틴 플러스_단백질 보충에는 딱이다!! 유사나 프로틴 단백질보충제 소이 / 웨이 웨이프로틴과 소이프로틴 비교설명하기. 원료 외에 어떤 차이가 있나요? 웨이는 운동이나 웨이트트레이닝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