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인스타그램 릴스없애기 [릴스삭제 아이폰 구버전]

반응형

인스타그램 릴스없애기 [릴스삭제 아이폰 구버전]

인스타그램에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 >>

내가 놓친 보험금 12조 나도 받기!! >>

맞춤으로 내게 필요한 대출 바로 입금받기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한번에 찾는 방법

15-30초 내외의 짧은 동영상을 촬영해서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틱톡을 연상시키는 모습의 인스타그램 릴스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 시작했고 볼거리도 다양하지만, 기존에 하단 메뉴 중앙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는 [+]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한 편으로는 불편합니다. 

익숙한 기존의 UI로 바꾸고 싶어서 찾아보니,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는 '릴스가 표시되는 것을 중단할 수는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있네요. 조금 변칙적이긴 하나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기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 드립니다. 

    목차

    인스타그램 릴스없애기 [릴스삭제 아이폰 구버전]
    ​인스타그램에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인스타그램 릴스없애기_원리는 간단
    2. 전 버전의 APK 파일을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받은 APK 설치 파일을 실행​
    4. Play 스토어 자동 업데이트 해제
    5. 아이폰에서는 불가능 / iOS는 불가​

      1. 인스타그램 릴스없애기_원리는 간단

      최신 버전에서는 자체적으로 릴스 없애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구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방법은 아이폰에서는 불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합니다.

      각 모델과 핸드폰 기종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구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재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앱을 삭제합니다.

       

      2. 전 버전의 APK 파일을 다운로드

      다음은 인스타그램에 릴스가 적용되기 전 버전의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링크는 포스팅에 댓글로 남겨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PC에서 다운받아서 스마트폰으로 전송해도 되고, 간편하게는 스마트폰에서 직접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동영상과는 그다지 친하지 않고 데이터 소모도 많아서 별로고 사용도 하지 않는 유저라면? 아무래도 위치부터가 대놓고 밀어주려는 모양인지 메뉴의 정중앙을 차지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게시물 업로드를 담당하던 아이콘이 있던 자리이다 보니 실수로 누르거나 낯설어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거기다 예전 UI로 돌리고 싶어도 고객센터에서는 '릴스가 표시되는 것을 중단할 수는 없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3. 다운로드 받은 APK 설치 파일을 실행

      다운로드 받은 APK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신뢰할 수 없는 파일이라 위험성이 있고 보안상의 이유로 휴대전화에 설치할 수 없다는 알림 창이 표시됩니다. 혹시나 이 부분이 걸린다면 그냥 릴스가 있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APK 설치 파일을 실행



      출처를 허용해서 구 버전 설치를 진행하면, 그동안 익숙하게 사용했던 가운데 메뉴에 [+]가 있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릴스 보다 보면 데이터 소모도 크고 생각보다 빠져들어서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도 많은게 사실입니다. 

      4. Play 스토어 자동 업데이트 해제

      추가로 Play 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한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세개 아이콘을 터치해서 자동 업데이트 사용에 체크를 해제하면, 방심하는 사이에 다시 최신 버전의 릴스가 있는 인스타그램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것을 조기 차단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지원금 알아보기 지자체 홈페이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제주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5. 아이폰에서는 불가능 / iOS는 불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기가 가능합니다. 물론 진행 과정에서 약간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부분도 있으니, 충분히 인지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해당 방법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www.apkmirror.com/apk/instagram/instagram-instagram/instagram-instagram-153-0-0-8-96-release/

       

      Instagram 153.0.0.8.96 beta APK Download by Instagram - APKMirror

      Social Bringing you closer to the people and things you love. — Instagram from Facebook Connect with friends, share what you’re up to, or see what's new from others all over the world. Explore our community where you can feel free to be yourself and sh

      www.apkmirror.com

       

      [연관컨텐츠]

      줌뽀샵 내 모습 수정 필터 기능 사용법

       

      줌뽀샵 내 모습 수정 필터 기능 사용법

      줌뽀샵 내 모습 수정 필터 기능 사용법 모바일 줌(Zoom) 내 모습 수정 필터로 카메라 뽀샤시 설정하기 코로나 덕분에 비대면 시대가 열리면서 줌(zoom)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453010star.tistory.com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티빙 한달무료 방법 정말 쉽다. 넷플릭스에 두달만에 무릎 꿇었다, 토종 연합군 '웨이브' 웨이브가 부진한 한편으로 CJ ENM과 JTBC가 합작한 ‘티빙(tving)’은 지난 1

      453010star.tistory.com

       

      [연관컨텐츠] 관심있게 보는 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