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금융 정보

백파더 짜장밥 짜장 만들기 레시피 춘장

10star 2020. 12. 19. 12:34
반응형

백파더 짜장밥 짜장 만들기 레시피 춘장

백파더 짜장밥 짜장 만들기 레시피 춘장

백파더’가 특급 짜장밥 레시피로 안방을 또다시 백파더 매직으로 물들였다. 분말 짜장과 춘장 두가지 버전으로 즐기는 ‘백파더’표 짜장밥의 차원 다른 풍미가 안방 ‘요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인생 짜장밥’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펼치는 능청 입담과 짜장 로봇으로 변신한 노라조의 흥 가득 무대, 기상천외 질문을 쏟아내는 ‘요린이’들의 예측불허 모습이 담겼다.

백파더 생방송’에서 입맛 없을 때 제격인 ‘단짠단짠’의 최고봉 짜장밥을 요리한다. 28일 오후 5시 90분 동안 ‘백파더 생방송’ 짜장밥 편이 꾸며진다. 백종원은 분말 짜장과 춘장을 이용, ‘요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두 가지 짜장밥으로 침샘을 자극한다.

백종원 짜장

 

‘짜장’을 즐기려면 밖에서 사 먹거나 집에서 짜장라면을 끓여 먹는 게 보통이지만 ‘백파더’ 백종원과 함께라면 다르다. 백종원은 분말 짜장을 이용한 간단 버전과 춘장으로 만드는 고급 짜장밥까지 단계별로 이어지는 ‘요린이’ 맞춤 레시피를 소개하기로 한 것. ‘요린이’마다 수준에 맞는 레시피에 도전할 수 있도록 준비한 백종원은 “어떤 걸 준비해도 따라 할 수 있게끔 해드릴게요”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분말 짜장과 춘장, 어떤 선택을 해도 최고의 맛을 보장할 ‘백파더 레시피’에 ‘요린이’들의 의욕도 불타고 있다.

편집판은 고소한 맛이 일품인 ‘크림 파스타’ 편을 주제로 28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생크림 대신 집에 있는 우유로 손쉽게 만드는 ‘백파더’ 표 크림소스는 ‘요린이’들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걸로 보인다. 

 

‘백파더’는 생방송 종료 이후 네이버 TV ‘백파더’ 라이브 관에서 생중계를 이어가며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28일 방송된 ‘백파더’ 23회의 2부가 수도권 기준으로 4.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백파더’는 이로써 21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이날 최고 시청률은 오후 6시 20분 ‘백파더’ 백종원이 짜장밥 분말과 춘장을 프라이팬에 푸는 순간으로 5.4%의 수치를 보였다.

광고주들의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도 2.1%의 수치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백파더 생방송’ 이후 진행되는 네이버 TV 실시간 방송에서는 4만1천여명이 시청하는 등 높은 인기를 나타냈다.

 

 짜장 만들기 레시피

 

이날 ‘백파더’ 백종원은 분말 짜장을 이용한 간단 버전과 춘장으로 만드는 고급 짜장밥 버전으로 ‘요린이’ 맞춤 레시피를 소개했다.

분말 짜장 버전은 식용유를 두른 팬에 다진 파와 양파, 돼지고기 다짐육을 넣고 볶다가 설탕과 고추장을 넣는다. 여기에 물을 넣고 끓어오르면 짜장 분말가루를 넣으면 완성. 춘장 버전 역시 파와 양파 고기를 넣고 볶다가 설탕과 진간장을 넣는다. 여기에 춘장을 넣어 볶다가 물을 넣은 뒤 끓어오르면 전분물을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계속 볶아준다. 밥 위에 이 짜장을 얹으면 환상적인 짜장밥을 맛볼 수 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두 가지 버전 짜장밥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부터 침샘을 자극했다. 짜장밥을 입에 넣은 순간 양세형은 온 몸으로 감탄하며 황홀한 맛을 표현했다. ‘요린이’들 역시 ‘백파더’ 표 짜장밥의 깊은 맛에 푹 빠진 반응을 보였다.

짜장밥만들기

이날 ‘백파더’ 백종원은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맛까지 보장된 두가지 버전 짜장밥 특급 레시피로 환상적인 비주얼과 깊은 풍미가 더해진 ‘인생 짜장밥’을 탄생시키며 주말 안방 식탁을 책임지는 백파더의 매직을 또다시 증명했다. ‘백파더’를 향한 안방 ‘요린이’들의 애정과 호응이 더욱 깊어지는 가운데 다음주엔 밑반찬 3종 세트를 예고하며 안방 ‘요린이’들의 본방사수 의욕을 더욱 불타게 만들고 있다. 특히 밑반찬에 두루 쓸 수 있는 만능 양념장 레시피 공개를 예고, 벌써부터 ‘요린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백파더 짜장밥 춘장

또한 오는 12월 12일에는 김장철을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김장을 담글 예정이다. 이날 ‘백파더’는 오후 3시 20분과 5시 10분 2차례에 걸쳐서 스페셜 하게 생방송되며, 배추 절이기부터 김치 담그기까지 단계별로 진행된다. ‘백파더’가 최초로 생방송을 2회 진행하는 것과 어려운 김장을 ‘요린이’들이 담근다는 점에서 더욱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90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다. 매주 요린이들을 위한 초 간단 재료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요리 도구로 그들을 ‘요리’의 세계로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