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플랫 故 최진실 아들 환희 : 자작곡 가수 데뷔 응원할께요.
지플랫 故 최진실 아들 환희 : 자작곡 가수 데뷔 응원할께요.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최환희·19)가 가수로 데뷔한다는 소식이네요. 최환희 소속사 측은 18일 “환희가 활동명 지플랫(Z.flat)으로, 자작곡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과거 어머니 아버지 일을 알기에 잘 되기를 응원합니다.
환희(Z.flat)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디자이너’를 발매한다. ‘디자이너’는 밝은 느낌의 힙합 넘버로 경쾌한 신스와 플럭 소리,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환희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여기에 걸그룹으로 데뷔한 바 있는 가수 혼담(HONDAM)과 듀엣을 이뤄 어떤 하모니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환희의 데뷔에는 전 YG프로듀서 로빈이 힘을 보탰다. 로빈은 악동뮤지션 ‘200%’, 워너원 ‘약속해요’, 슈퍼주니어 ‘GAME’, 모모랜드 ‘바나나차차’(뽀로로 ost) 등을 작곡 편곡한 프로듀서다.
로빈은 환희(Z.flat)에 대해 “음악적 창의력과 센스를 가진 인재”라며 “외모와 실력, 스타성까지 겸비했다. 향후 ‘로스차일드(ROSCHILD)’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그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국민배우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는 지난해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 출연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