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마트 휴무일 총정리 2020년 5월

반응형

이마트 휴무일 총정리 2020년 5월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시고 블로그에서 필요한 정보 잘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할 수 있을까? 의심하는 순간 할수 없을거라고 생각하는 순간 그 일은 못하는 것이다라고 해요. 의심하지 말고 전진하세요. 화이팅!!!

 

 

주말이 다가오면 가장 궁금한 정보는 대형마트 휴무일 정보인데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5월 둘째 주 일요일인 10일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업체 대부분 점포가 의무휴업한다. 코스트코도 이날은 휴무일이다. 국내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돼 의무적으로 휴업해야 한다.

 

 

 

다만 업체별 휴무일은 지자체 협의에 따라 지역 점포별로 사정상 다른 곳도 있으니 확인하세요. 
이마트 휴무일을 비롯해 홈플러스 휴업일, 롯데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업일 등 대형마트의 자세한 휴무 일정은 각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의 전국 점포 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5월 둘째 주 일요일인 10일은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트레이더스·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업체 대부분 점포가 의무 휴업한다.

국내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지정된 의무 휴일인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에 문을 닫는다. 다만 업체별 휴무일은 지자체 협의에 따라 지역 점포별로 달라지기도 한다.

10일 영업하는 홈플러스 지점은 강릉점, 경기하남점, 경산점, 계룡점, 고양터미널점, 김포점 등이 있다.

이마트 영업점은 과천점, 김포 한강점, 남양주점, 보령점, 인천공항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등이 영업한다.

트레이더스는 킨텍스점, 하남점, 고양점, 김포점, 위례점 등을 제외하고 휴업한다. 코스트코는 모든 점포가 의무 휴업 대상이다.

이마트 휴무일을 비롯해 홈플러스 휴업일, 롯데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업일 등 대형마트의 자세한 휴무 일정은 각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의 전국 점포 정보에서 참고할 수 있다.

아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무일 실시간으로 전 지점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tore.emart.com/branch/list.do
아래 기사를 통해서 좀 더 다양한 정보와 업데이트된 내용 확인하세요.

 

점포찾기 > 메인

 

store.emart.com

 

  •  

    홈플러스·롯데마트·이마트 등 휴무일은? 아주경제  5일 전 이마트 휴무일을 비롯해 홈플러스 휴업일, 롯데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업일 등 대형마트의 자세한 휴무 일정은 각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의 전국 점포 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휴무일…오픈 점포는? 머니투데이  5일 전 이마트 휴무일을 비롯해 홈플러스 휴업일, 롯데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업일 등 대형마트의 자세한 휴무 일정은 각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의 전국 점포 정보에서 참고할 수 있다. 구단비 기자

  •  

    5월 10일 둘째 주 대형마트인 이마트 휴무일ㆍ영업점은?…일부점포 영업 기호일보  5일 전 4월 넷째 주에 이어 5월 둘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대부분이 휴무일을 맞았다. 하지만 일부 점포에서는 영업을 하는 곳이 있어 주변 영업점을 찾아 방문하면 된다.(Ctrl+F를...

 

 

 

 

 

 

 

 

 

 

2020/05/16 - [정책 금융 정보] - 우리카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문자 대신 톡이 와요.

 

우리카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문자 대신 톡이 와요.

우리카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문자 대신 톡이 와요.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시고 블로그에서 필요한 정보 잘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할 수 있을까?

453010star.tistory.com

2020/05/16 - [정책 금융 정보] - 국가 긴급재난지원금 BC카드 비씨카드 신청 혜택 가맹점 사용처

 

국가 긴급재난지원금 BC카드 비씨카드 신청 혜택 가맹점 사용처

국가 긴급재난지원금 BC카드 비씨카드 신청 혜택 가맹점 사용처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시고 블로그에서 필요한 정보 잘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신청 가��

453010star.tistory.com

2020/05/15 - [정책 금융 정보] - 농협카드 국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혜택 가맹점 사용처 신청 총정리

 

농협카드 국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혜택 가맹점 사용처 신청 총정리

농협카드 국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혜택 가맹점 사용처 신청 총정리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시고 블로그에서 필요한 정보 잘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정�

453010star.tistory.com

2020/05/15 - [오늘의 이슈] - 프리한마켓10 곰손 가정의달 금손

 

프리한마켓10 곰손 가정의달 금손

프리한마켓10 곰손 가정의달 금손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시고 블로그에서 필요한 정보 잘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프리한마켓10 곰손 프리한마켓10 가정의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