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승희 가방 멜로페
박승희 가방 멜로페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박승희씨가 만든 가방 브랜드 ‘멜로페’가 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멜로페는 오픈 이벤트로 일부 제품에 대해 23~25일 3일간 5% 할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방의 가격은 16만9100원~31만2000원 수준이다.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정부 지원금 알아보기 >>클릭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하기 >>클릭
박씨는 2014년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000m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그는 이번에 멜로페를 론칭하며 “어느 날 나의 것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 그 마음은 어떤 멜로디가 되어 나를 생각하게 하고 움직이게 했다. 그것을 잘 들여다 보고 노래를 흥얼거리며 만든 가방”이라고 소개했다.
박승희 가방 반값 구매 신청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박승희의 가방 브랜드 멜로페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박승희 전 선수가 출연했다.
이날 박승희는 디자이너라는 직업과 관련해 "어릴 때부터 오랜 꿈이었기 때문에 가족은 반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스케이트 같이 탔던 분들이나 패션 쪽 분들은 반대했다. '운동 쪽으로 가면 안정적인 길을 갈 수 있는데 왜 그런 선택을 하느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현재 박승희는 선수생활 은퇴 후 가죽과 소재를 공부한 후 가방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방송을 타면서 제대로 홍보는 되었는데 계속 이어갈지는 지켜볼 대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