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지금이 기회

반응형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지금이 기회

목차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지금이 기회에 관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지금이 기회 등 추가적인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 저희와 함께 해요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 저희와 함께 해요 등의 소식을 담았습니다. 유사나 인도 시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필요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유사나 역사의 새로운 시작을 발표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사나 인도 시장이 올해 말 출범합니다. 유사나는 본사의 비즈니스 모델과 건강 효과를 백만 유사나 고객과 공유하는 야심 찬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인도를 가족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인도 시장 진출은 네트워크를 넓히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 멋진 기회입니다. 또한, 해당 지역 커뮤니티와 연결할 최고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보다 자세한 장보는 2023년 말 인도 시장 공식 출범이 다가왔을 때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때까지는 현재 인도에 거주하는 잠재고객과 유사나를 공유하며 시장 출범 이후 최대한의 성과를 올릴 방법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시장 확대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지금이 기회 등 추가적인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유사나 인도 경영진 소개

    푸니트 마단(Puneet Madan), 인도 지역 부사장 & 전무 이사

     

    푸니트 마단은 인도 지역에서 직접 판매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확대해온 25년 경력의 베테랑 비즈니스 리더입니다. 그는 또한 운영 및 전략 전문가로서 다양한 나라의 대기업에서 활약한 경험이 있습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지금이 기회 등 추가적인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군잔 사이(Gunjan Sai), 세일즈 & 마케팅 이사

    마하데부두 베야라 트라카(Mahadevudu Vellala Traka), 운영 과장

    니룹마 베르마(Nirupma Verma), 재무 과장

     

    아밋 샤르마(Amit Sharma), 고객 서비스 과장

    비지니스 성장 기회

    시장 확대는 네트워크를 넓히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만, 인도의 보상 플랜은 유사나의 보편적 보상 플랜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이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유사나에서 인도 시장을 결정하게 된 주요 이유와 올바른 시작을 위한 활용 팁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보다 낮은 창업 비용. 인도의 보상 플랜은 현지 비즈니스 환경에 맞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비즈니스 센터를 개설하는 데 필요한 실적점수(SVP)는 요구되지 않으며 맥스아웃 보너스를 위해 필요한 실적점수(SVP)도 보다 낮게 설정되었습니다.

     

    2.보다 단순한 후원수당 지급 구조. 인도에서 디스트리뷰터를 후원함으로써 취득할 수 있는 후원수당은 기타 시장과는 다른 형태로 설정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원한 디스트리뷰터는 후원인의 하위라인에 포함되지 않고 그 대신 인도 전체 디스트리뷰터 트리에 추가됩니다. 후원인은 다음과 같이 개인적으로 후원한 디스트리뷰터, 어필리에이트, 프리퍼드 커스터머에 대한 일정 비율을 후원수당은 받게 됩니다.

    • 디스트리뷰터의 기본 후원수당
    • 프리퍼드 커스터머(PC) 주문 금액(판매가 기준)

     

    3.인도 시장 출시 기본 제품 라인. 인도 시장 출범에 맞추어 유사나는 베스트셀러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출시가 확정된 제품 목록이 발표되면, 잠재 팀원 및 고객에게 자신 있게 제품을 추천해줄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자세히 학습해야 합니다. 또한, 시장의 성장과 소비자 요구에 따라 추가적인 출시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4.새로운 영역, 무한한 가능성. 유사나 브랜드와 비즈니스는 기존 인도 시장에는 존재하지 않는 전혀 새로운 모델입니다. 향후 급속한 경제 성장과 발전이 기대되는 인도 시장은 지금까지 그 누구도 개척하지 못한 무한한 비즈니스 잠재력을 제공할 것이 분명합니다. 인도 시장 진출은 또한 다른 유사나 진출 국가에 존재하는 인도 커뮤니티와 관계를 구축할 멋진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5.오늘부터 공유하기 시작하세요. 인도에 친구나 가족, 또는 잠재고객이 있다면, 지금이 유사나를 공유할 완벽한 시기입니다. 유사나를 통한 비즈니스 기회와 최고 품질 건강기능식품 효과에 관한 대화를 지금부터 시작해주세요.

     

    온보딩, 온라인 도구 등을 포함한 중요한 비즈니스 토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허브 > 트레이닝 페이지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인도 배경 정보

    인도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을 고려하신다면, 이처럼 아름답고 활기 넘치는 나라와 사람들, 문화, 사회에 관해 보다 자세히 이해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도에 관해 더 많이 알 수록 인도인들만의 고유한 태도에 보다 잘 대응하고 잠재적 고객 및 팀원과도 보다 신뢰하는 관계를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1.인도는 계급 중심 사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는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있는 경제이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계급과 신분에 관한 전통적 인식이 여전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계급 제도는 법률로 금지되어 있지만, 현대 인도 사회에서도 큰 영향력을 미치는 관습으로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신분 이외의 사람과 결혼하거나 어울리는 행동은 종종 금기로 여겨집니다.

     

    2.대부분 인도인은 경쟁을 좋아하고 야심적인 기질이 있습니다. 이기고 싶어하고 투쟁하며 포기하지 않는 태도는 인도인들 사이에 매우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인도인은 협상과 흥정을 좋아하며 사람들에게서 인정받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3.인도는 또한 지극히 가족 중심적인 사회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인도 사회는 이상적인 가족상을 향해 공전합니다. 인도인들은 나이 든 가족을 봉양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며 자녀 교육에도 매우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4.인도는 세계 최대 크기의 면적과 최고 규모의 인구를 보유한 국가입니다. 인도는 세계에서 7번째로 큰 나라로 아르헨티나보다는 크지만, 호주보다는 작은 나라입니다. 인구는 세계에서 2번째로 많으며, 대략 14억 명에 달합니다.

     

    5.인도인은 기록된 것만으로 22개의 언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용어는 영어와 힌디어입니다. 대부분 힌디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언어로 알려진 산스크리트어 문자로 표기됩니다. 인도는 전 세계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인구가 2번째로 많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6.인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믿는 종교는 힌두교입니다. 전 세계 힌두교 인구 대부분이 인도에 살고 있습니다. 인도 전체 인구의 15%는 이슬람교도입니다. 인도 전역에는 300,000만 개 이상의 모스크와 2백만 개 이상의 힌두교 사원이 존재합니다. 힌두교에서 신성한 동물로 여겨지는 소는 법률에 따라 도살되거나 학대할 수 없도록 보호됩니다.

     

    7.인도는 전 세계에서 채식주의자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이기도 합니다. 조사에 의하면 전체 인구의 대략 15~30% 정도가 엄격한 채식주의자 식습관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8.인도는 또한 영양 지원, 봉사활동과 자선 사업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유엔(UN) 인도 사무소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 인구 중 거의 1억 9천 5백만 명이 영양 결핍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전 세계 기근 문제의 25%에 해당합니다. 또한, 인도 어린이들 중 대략 43%는 만성적인 영양 결핍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영양 부족과 식량 불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지역 및 국제 비영리 단체가 인도에서 쉬지 않고 일하고 있습니다.

    인도 보상플랜 이해하기

    유사나 인도 보상 플랜의 트리는 다른 국가의 보상 플랜과는 별도로 적용되지만, 인도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함으로써 성취할 수 있는 혜택은 그대로입니다.유사나 디스트리뷰터(중국 지역 제외)는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 프리퍼드 커스터머(PC) 및 어필리에이트에게 제품을 판매하거나 후원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디스트리뷰터

    개인적으로 후원하는 유사나 인도 디스트리뷰터의 기본 후원수당의 20%를 매칭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취득할 수 있는 후원수당은 다음과 같은 체계에 따라 지급되며 자격 기간은 후원하는 디스트리뷰터 등록일로부터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디스트리뷰터 활동 기간
    후원수당(%)
    1–5년
    20%
    6–10년
    10%
    11–15년
    5%
    16년 이상
    2.5%

    †후원수당 지급 체계는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유사나를 통해 발표됩니다.

     

    그랜드 오프닝 보너스!
    유사나 인도 시장 출범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후원하는 디스트리뷰터의 기본 후원수당의 40%를 매칭 보너스(기본 비율 20%의 두 배)로 지급해드리는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이 멋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인도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할 최고의 토대를 준비해보세요.

    그랜드 오프닝 보너스!

    유사나 인도 시장 출범일부터 2024년 12월까지 후원하는 디스트리뷰터의 기본 후원수당의 40%를 매칭 보너스로 지급해드리는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프리퍼드 커스터머 & 어필리에이트

    • 참여 국가에 거주하는 개인적으로 후원하는 어필리에이트 보상금의 20%를 매칭 보너스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후원하는 프리퍼드 커스터머 주문 액수(판매 가격)의 20%를 매칭 보너스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도에 거주하는 개인 또한 마찬가지로 유사나 진출 국가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나 고객을 후원할 경우 위와 같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스트리뷰터 추천 보너스

    고객지원부서에 연락하셔서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를 등록하시면 디스트리뷰터 등록에 대한 매칭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 링크나 공유 링크만 이용하실 경우 신규 디스트리뷰터를 추천하는 후원인 확인이 불가능하여 매칭 보너스를 받으실 수 없게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으로 더 알아보기

    1. Q. 유사나 인도 시장은 언제 출범할 예정인가요?

    A. 인도 시장 공식 출범일은 2023년 5월 4일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2023년 하반기(3~4분기)부터는 공식적인 비즈니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2. Q. 유사나 인도 시장은 다른 시장과 큰 차이가 있을 것이 예상되나요?

    A. 모든 다른 국가와 마찬가지로, 인도 시장 또한 현지 상황에 따라 비즈니스 방식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것이 예상됩니다. 유사나 인도의 경우 보상 플랜과 출시 예정인 제품, 그리고 인도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종류 등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Q. 이번에 진출하는 유사나 인도 시장은 인도의 모든 주가 포함되나요?

    A. 아니요. 유사나는 지속 가능성을 기본으로 인도 시장 진출과 성장에 대해 계획적이고 전략적인 방식으로 접근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통해 현지 시장 상황을 정확히 이해함으로써 전국적인 비즈니스 출범을 위해 요구될 수 있는 추가 사항을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첫 출범과 함께 진출할 유사나 인도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Chandigarh, Chhattisgarh, Dadra & Nagar Haveli and Daman & Diu, Delhi, Goa, Gujarat, Haryana, Himachal Pradesh, Jharkhand, Karnataka, Kerala, Madhya Pradesh, Maharashtra, Odisha, Puducherry, Punjab, Rajasthan, Sikkim, Tamil Nadu, Uttar Pradesh, Uttarakhand, West Bengal.

     

    이번에 포함되지 않은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aman and Nicobar Islands, Andhra Pradesh, Arunachal Pradesh, Assam, Jammu and Kashmir, Ladakh, Lakshadweep, Manipur, Meghalaya, Mizoram, Nagaland, Telangana,Tripura.

     

    4. Q. 인도 내 추가 시장은 언제 진출할 예정인가요?

    A. 기존 지역의 성공과 성장에 따라 인도 내 시장 확대에 관한 결정이 내려집니다. 현재 유사나에서 기존 지역 이외의 지역에 진출할 계획은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5. Q. 인도에서는 어떤 유사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인가요?

    A. 인도 시장 출범에 맞추어 유사나는 베스트셀러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제품 목록은 결정되는 대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한, 시장의 성장과 소비자 요구에 따라 추가적인 출시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6. Q. 유사나 인도 출시 제품은 글로벌 마켓에 출시되는 제품과 같은 포뮬라로 제조될 예정인가요?

    A. 유사나 인도 출시 제품의 대부분은 인도 시장에 맞도록 특성화됩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업계 최고인 유사나 품질 기준은 변함없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7. Q. 유사나 인도 시장이 공식 출범되기 전에 권장되는 사전 활동은 어떤 것인 있나요?

    A. 인도에 친구나 가족, 또는 잠재고객이 있다면, 지금부터 유사나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들과 비즈니스를 구축할 기회와 유사나 건강기능식품의 효과에 관한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유사나 진출 국가에 거주하는 인도인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며 유사나의 인도 시장 진출 뉴스를 홍보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8. Q. 유사나 인도 사무실에는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A. 인도 시장이 공식 출범되기 전에 유사나 인도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거주 지역의 영업추진부로 연락해주십시오. 최신 정보는 허브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해당 페이지를 자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페이지에서 인도 시장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Q. 인도 시장 진출 전에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A. 인도 담당 고객지원 팀(customerservicein@usanainc.com)에 언제든지 연락해주십시오.

     

    10. Q. 인도 디스트리뷰터는 인터내셔널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나요?

    A. 예.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 또한 해외에서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가 인도에 비즈니스를 후원한 경우와 같이 보너스를 받을 수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11. Q. 인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여 유사나 인도와 유사나 글로벌 비즈니스를 동시에 소유할 수 있나요?

    A. 예. 인도 내에서 인도 디스트리뷰터로 등록할 자격을 충족한 디스트리뷰터는 기존 계정을 통한 비즈니스와는 별개로 신규 인도 비즈니스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유사나 비즈니스 2개를 소유하는 결과를 가져옴).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12. Q. 소셜 미디어와 연결은 어떻게 유지할 수 있나요?

    A.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친구를 추가하세요! 유사나 인도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세요.

     

     

    보상 플랜 & 후원인 관련 자주 하는 질문

    13. Q. 유사나 인도 보상 플랜은 유사나 글로벌 보상 플랜과 동일한가요?

    A: 아니요. 인도의 규정을 준수하기 위하여 유사나 보상 플랜은 다른 나라와 다르게 설정됩니다. 인도의 경우 트리는 한 개뿐이며 인도에서 창출된 실적은 유사나의 다른 국가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14. Q. 유사나 인도 보상 플랜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유사나 인도 보상 플랜에도 바이너리 보상 플랜이 활용되지만, 다른 유사나 진출 국가와는 별도로 고유한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15. Q. 후원수당은 언제 지급되나요?

    A. 후원수당은 매주 지급됩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16. Q. 실적이 저의 비즈니스에 이월되지 않는다면, 인도의 디스트리뷰터를 후원함으로써 얻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A. 유사나 디스트리뷰터는 등록일과 아래 일정에 기초하여 직접 후원하는 인도 디스트리뷰터의 기본 후원수당의 최대 20%를 매칭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디스트리뷰터로서 활동한 기간
    후원수당(%)
    그랜드 오프닝 보너스!
    2024년 12월 31일까지*
    40%*
    1–5년
    20%
    6–10년
    10%
    11–15년
    5%
    16년 이상
    2.5%

     

    * 그랜드 오프닝 보너스! 유사나 인도 시장 출범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후원하는 디스트리뷰터의 기본 후원수당의 40%를 매칭 보너스(기본 비율 20%의 두 배)로 지급해드리는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17. Q. 인도에 프리퍼드 커스터머(PC) 및/또는 어필리에이트(해당할 경우)를 후원하는 것은 저의 비즈니스에 어떤 혜택을 가져올 수 있나요?

    A. 모든 유사나 디스트리뷰터는 판매 가격에 기초하여 직접 후원하는 프리퍼드 커스터머가 주문한 금액의 20%를 매칭 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해당 디스트리뷰터가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국가에 거주한다면, 개인적으로 후원한 인도 어필리에이트 후원수당의 20%를 또한 매칭 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18. Q. 제가 거주하는 국가는 아직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미국, 캐나다, 멕시코, 인도에서만 참여 가능)에 참여하지 않는데, 이 경우 저는 인도에서 후원하는 어필리에이트를 통해 20% 매칭 보너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유사나는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인도 이외의 국가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에게만 어필리에이트 후원 보너스가 지급될 수 있도록 하고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19. Q. 해당 보너스는 승급, 그로우스 인센티브 및/또는 그 외 프로모션 자격을 위한 포인트에 반영되나요?

    A: 아니요. 인터내셔널 후원 보너스는 레커니션이나 기타 프로모션 및 인센티브 포인트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20. Q. 그 외 알아 두어야 할 인도 보상 플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주요한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유사나 인도 디스트리뷰터는 3개의 비즈니스 센터(BC)를 개설하여 유사나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 비즈니스 센터 활성화는 요구되지 않습니다.
    • 인도에서 비즈니스 센터 개설을 위한 요구 사항은 4주 순환 주기 동안 실적점수(SVP) 50점을 취득하는 것입니다.
    • 후원수당 지급은 35SVP 이상 실적에 대한 매칭부터 시작됩니다.
    • 인도의 경우 비즈니스 센터 맥스아웃 포인트는 BC당 3,000SVP입니다.

     

    21. Q. 인도 디스트리뷰터가 추가 비즈니스 센터를 취득할 경우, 이는 활성화되어야 하나요?

    A. 아니요. 인도에서 비즈니스 센터는 활성화되지 않아도 됩니다. 추가 비즈니스 센터는 디스트리뷰터가 4주 순환 주기 동안 50SVP 이상을 창출하면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22. Q. 본인이 다른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 프리퍼드 커스터머 및 어필리에이트(해당할 경우)는 어떻게 후원할 수 있나요?

    A.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를 후원하는 인터내셔널 디스트리뷰터는 본인이 후원하는 개인과 직접적인 친분이 있어야 하며 적절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유사나 인도 고객지원부서에 제출해야 합니다.

     

    23. Q.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는 다른 국가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 프리퍼드 커스터머 및 어필리에이트(해당할 경우)는 어떻게 후원할 수 있나요?

    A. 인도에 거주하는 디스트리뷰터는 유사나 전 세계 회원국 중 한 곳에 거주하는 개인을 후원하는 인도 디스트리뷰터는 적절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후원하는 디스트리뷰터가 등록된 국가의 고객지원부서에 제출해야 합니다.

    주문 이행

    24. Q. 주문된 제품은 유사나로부터 인도 내 모든 주로 배송되나요?

    A. 아니요. 주문된 제품은 인도 시장 내에서 유사나 비즈니스가 공식 출범된 주에만 배송됩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25. Q. 후원인으로서 인도의 디스트리뷰터 등록은 언제부터 시작할 수 있나요?

    A. 2023년 후반기(3~4분기)로 예정된 공식 출범 날짜 이후 인도의 디스트리뷰터 등록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공식 출범일에 맞추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26. Q. 유사나 인도 사무소는 어디에 위치할 예정인가요?

    A. 유사나 인도 사무소는 인도 델리(Delhi)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방문 수령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주문된 모든 제품은 배송됩니다.

     

    27. Q. 유사나는 인도에서 어떤 언어를 지원할 예정인가요?

    A. 모든 유사나 통신문, 도구와 콘텐츠는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유사나 인도 직원은 힌디어와 기타 인도 통용어를 구사하므로 추가적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 제품 정보

    28. Q. 유사나 인도 제품은 어디에서 제조될 예정인가요?

    A. 인도 시장에 출시될 모든 제품은 인도에서 제조되며 제품 포뮬라는 인도 시장에 맞도록 특성화됩니다.

     

    29. Q. 미국에서 제조된 제품을 재판매금지(NFR) 형태로 인도에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A. 아니요. 인도 디스트리뷰터와 고객은 재판매금지 형태의 제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30. Q. 인도의 제조 시설은 유사나의 엄격한 제조 기준과 법률상 기준을 모두 충족하나요?

    A: 예. 유사나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본사의 미국과 중국 제조 시설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제조 기준, 법률상 기준 및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충족하는 제조 시설을 인도 내에서 선정하였습니다.

     

    디스트리뷰터 가입 방법

    31. Q. 유사나 인도 디스트리뷰터가 되기 위한 가입비는 얼마인가요?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A. 유사나 인도 디스트리뷰터 가입비는 무료입니다.

     

    32. Q. 인도 시장에 등록하기 위한 요구 조건은 무엇이 있나요?

    A. 등록 시에는 일반적인 인구통계학적 정보와 연락처 정보가 요구됩니다. 디스트리뷰터와 어필리에이트 회원은 또한 인도 거주 증명서와 신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유사나 인도 인디아 시장 오픈 제품 보상플랜 등의 정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추가적인 정보 및 사업진행은 유사나 지상부부와 함께 알아보세요.

    https://youtu.be/GkPhs-r7-OU

     

     

     

    유사나 회원가입

    여러분이 선택한 도구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결과는?

    그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지금 해당 영상을 통해서 점검해 보시길 바랍니다!

    ** 유사나 usana 간단 회원가입

    정말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자라면?

    평생 가입비 2만원으로 캐시백 까지 받는것이 이득아닐까요?

    신용카드도 해년마다 연회비를 내는데,

    정말 단 한번 2만원이면 OK 선택은 여러분께

    https://jisangcouple.usana.com/s/3bh_C1

    추가수입 만들기 관심있으시면 바로 알아보세요.

    유사나 지상부부 010-9851-9396

    구독 & 좋아요" 꼭 하시고 다양한 컨텐츠 즐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리퍼드 커스터머(PC)

    https://jisangcouple.usana.com/s/jy03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