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나이스그룹 부회장

10star 2020. 6. 14. 08:33
반응형

나이스그룹 부회장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도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시고 블로그에서 필요한 정보 잘 얻어가세요. 감사합니다. 할 수 있을까? 의심하는 순간 할수 없을거라고 생각하는 순간 그 일은 못하는 것이다라고 해요. 의심하지 말고 전진하세요. 화이팅!!!

 

 

황제복무 병사, 나이스그룹 부회장 아들로 알려져 파문이 커지고 있는데요. 부사관에 빨래 심부름도 시키고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공군 감사 시작했으며 잘 조사되길 기대해 봅니다. 나이스그룹 부회장

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황제복무' 논란을 일으킨 공군 병사가 금융인프라그룹인 나이스그룹의 부회장인 최모씨의 아들인데요. 군 관계자를 인용해 공군이 나이스그룹 부회장 아들인 최모 병사가 근무하는 부대를 대상으로 감찰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공군은 전일 '금천구 공군 부대의 비위 행위를 폭로합니다'라는 글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오면서 감사에 착수했다. 

 


부대를 감찰해달라는 이 글에는 13일 오전 9시 현재 6963명이 동의하고 있다. 자신을 서울 금천구 지역의 한 공군 부대 부사관이라고 밝힌 청원자는 "우리 부대에서 부모의 재력 때문에 특정 병사에게 특혜를 주고 이를 묵인 방조해오는 등의 비위 행위를 폭로하려고 한다"고 했다. 이번에도 신문고 제도가 역할을 톡톡하게 수행했네요.

 

공군이 감찰에 들어간 이유는 이날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제보 글 때문이다. 해당 부대는 공군 3여단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스그룹 부회장
나이스그룹(나이스홀딩스)은 금융인프라 기업집단이다. 나이스신용평가 등 총 26개 계열사를 갖고 있다. 나이스신용평가

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와대 청원글
현재 A씨가 올린 국민청원은 검색이 되지 않는 상태다. 공군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감찰을 통해 확인 중이다.

 


해당 병사가 부대에 전입을 왔을 때 병사들과 부사관들 사이에서 해당 병사의 아버지가 모 대기업 회장이라는 얘기가 무성했으며 최근까지 해당 병사의 부모는 부사관들에게 아들의 병영생활 문제에 개입해달라고 자주 전화를 걸곤 한다고 했습니다. 청원자는 해당 병사에 대해 △빨래·음료수 배달 관련 부사관 심부름 △1인 생활관 사용 △무단 외출 등의 의혹을 제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