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벤츠 GLC350E 장단점 리뷰

반응형

벤츠 GLC350E 장단점 리뷰👆👆👆

 

장점 : 엄청난 시내연비, 여전히 뛰어난 벤츠의 반자율주행, 배터리 10년 무제한 키로수 보장 개런티!! _ 그래서 10년 안 탈꺼면 배터리 문제로 인한 교체 등으로 비용 발생 제로이다.

 

벤츠 보험비교 최저가 바로가기

 

 

추가적으로 벤츠 보험료 비교견적 통해서 최적화된 금액으로 혜택 받으세요!! 

근처에 220V 있으면 충전선(약150만원) 구매해서 어디서나 편하게 충전가능하다. 아니면, 근처 충전기 있는 곳을 확보해 놓으면 아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벤츠 스노우 윈터 타이어 교체 추천 가격👈

 

기름없이 50키로 주행가능, 정숙성!! 전기로 달리면 정말 조용하다.

 

👉벤츠 전용 벤츠 me 앱 다운로드👈

 

기름값 대비 충전비는 1/5 수준이다. 즉, 50킬로 주행하는데 기름값이 1만원이면 배터리 완충 비용은 2천원 내외이다. 완충해서 한번씩 달릴때마다 거의 1만원 세이브. 이 맛에 탄다.

하지만 주행거리가 50키로 정도라서 이 부분이 아쉽다. 200km 정도면 아주 만족스러울텐데. 

 

 

K Car - 케이카 직영중고차 - Google Play 앱 [App Store]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단점 : 실내 및 트렁크 상대적으로 좁은 편이다. 

       구형재고, 하이브리드 베타테스터, 미션충격,

       엔진경고등 이슈, 해외는 개선된 페리 GLC300e 판매중이다. 

 

👉벤츠 전기차 하이브리드 충전방법👈

 

사는곳에 충전기가 설치되어있으면 가까운 주변에 충전 시설이 있으면 정말 편리하고 조용하고 연비 좋다.

그러지않으면 장점 가장 큰 부분이 사라진다. 

 

👉벤츠 보험료 비교견적 최저가 👈

 

벤츠 GLC 350e는 하이브리드 전기차입니다. 이 차의 장점과 단점, 충전방식, 가격, 그리고 파는 곳에 대해 정리차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벤츠 보험비교 최저가 바로가기

 

 

장점:

  1. 경제성: 전기 모터와 연료 엔진이 협력하여 연료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환경 친화성: 저공해 차량으로 대기 오염 문제 개선에 기여합니다.
  3. 조용한 주행: 전기 모터로만 주행할 때는 매우 조용합니다.
  4. 가속력: 전기 모터와 연료 엔진이 협력하여 빠른 가속이 가능합니다.

단점:

  1. 가격: 일반적인 가격보다 비쌉니다.
  2. 배터리 충전 시간: 배터리를 충전하는 시간이 있으며, 긴 거리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연료가 필요합니다.
  3. 차량 무게: 하이브리드 전기차는 배터리와 모터가 추가되어 차량의 무게가 더 무거워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충전 방식: 벤츠 GLC 350e는 외부 충전 시, 7.4kW 급 AC 충전기로 2시간 30분에서 3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차량 내장형 충전기로 충전하면 3.7kW 급이며, 2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또한, 일반 가정용 콘센트에서 충전할 경우 약 8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가격: 벤츠 GLC 350e의 가격은 국내에서는 약 7천만원에서 9천만원 가량입니다. 다만, 시세나 사양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벤츠 보험료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파는 곳: 벤츠 GLC 350e는 벤츠 공식 딜러를 비롯하여 다양한 중고차 매매업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중고차 사이트나 경매장에서도 판매할 수 있으며, 벤츠 중고차 전문 매매업체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벤츠 보험비교 최저가 바로가기

 

 

벤츠 GLC350E 장점

장점:

  • 연비가 좋다: 벤츠 GLC350E는 하이브리드 모델이기 때문에 연비가 매우 좋습니다.
  • 출력이 강력하다: 벤츠 GLC350E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320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발휘합니다.
  • 주행 성능이 뛰어나다: 벤츠 GLC350E는 강력한 출력과 넉넉한 토크 덕분에 주행 성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 편안하고 조용하다: 벤츠 GLC350E는 편안한 승차감과 조용한 차내 소음을 제공합니다.
  • 안전 기능이 풍부하다: 벤츠 GLC350E는 다양한 안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이 멋지다: 벤츠 GLC350E는 벤츠 특유의 고급스럽고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점 이미지:


 

벤츠 GLC350E 단점

단점:

  • 가격이 비싸다: 벤츠 GLC350E는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 유지비가 비싸다: 벤츠 GLC350E는 유지비가 비싼 편입니다.
  • 수납공간이 작다: 벤츠 GLC350E는 트렁크 공간이 작아 실용성이 떨어집니다.
  • 후륜구동이다: 벤츠 GLC350E는 후륜구동 모델이기 때문에 눈길이나 빗길에서 주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점 이미지:


벤츠 GLC350E 가격

결론

벤츠 GLC350E는 연비가 좋고 출력이 강력하며 주행 성능이 뛰어난 하이브리드 SUV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유지비가 비싸며 수납공간이 작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따라서 벤츠 GLC350E를 구매하기 전에 장점과 단점을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게보면 도움되는 글

자동차보험 가입이력조회 방법 (tistory.com)

 

자동차보험 가입이력조회 방법

자동차보험 가입이력조회 방법 목차 자동차보험 가입이력조회 방법 등의 정보를 담은 글입니다. 자동차보험 가입이력조회 방법 외 추가적인 정보 또한 본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

453010star.tistory.com

과거 자동차보험 들었던 곳 알 수 있는 방법 (tistory.com)

 

과거 자동차보험 들었던 곳 알 수 있는 방법

과거 자동차보험 들었던 곳 알 수 있는 방법 목차 과거 자동차보험 들었던 곳 알 수 있는 방법 등의 정보를 담은 글입니다. 과거 자동차보험 들었던 곳 알 수 있는 방법 외 추가적인 정보 또한 본

453010star.tistory.com

자동차보험 필요성과 가입 꿀팁 (tistory.com)

 

자동차보험 필요성과 가입 꿀팁

자동차보험 필요성과 가입 꿀팁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 운전자와 소유자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음은 자동차 보험의 필요성을 설명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1. 법적 요구사항: 대부분의

453010star.tistory.com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환급신청 (tistory.com)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환급신청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환급신청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환급신청 요즘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정보인데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서 공유

453010star.tistory.com

자동차보험 다모아 비교견적 바로가기 (tistory.com)

 

자동차보험 다모아 비교견적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다모아 비교견적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다모아 비교견적 바로가기 자동차보험 다모아 뭔가요? 이번에 자동차보험 가입하려는데 왜이렇게 자동차보험료는 비싼건지 1년에 한 번씩 낸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