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사용처 증가 / 카드사별 신청혜택은?

반응형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사용처 증가 / 카드사별 신청혜택은?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사용처 증가 / 카드사별 신청혜택은?

오는 6일부터 약 11조원 규모의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면서 카드업계가 각종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상생국민지원금’으로 불리는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신한·삼성·KB국민·롯데·우리·하나·BC·NH농협카드 등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국민지원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우리동네 지원금 가게 알리미, 100만 상생력 챌린지 등의 내용을 담은 '신한 국민지원금 꿀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우리동네 지원금 이용가게 알리미 서비스는 집 근처에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신한페이판(PayFAN) 앱 알림 메시지로 보내주는 서비스이다.

 

 

신협중앙회는 오는 6일부터 신협 체크카드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신협체크카드 국민지원금은 신협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지급 신청이 가능하고, 13일부터는 조합 창구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신협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신협 체크카드로 국민지원금 사용 시 실시간으로 차감금액과 잔액이 문자 발송된다. 사용·전월 실적에 따른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주 내 고객들이 편리하게 지원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조회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컴퓨터와 휴대폰으로 고객이 신청한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지역을 상단에 표시해주고, 원하는 지역 내 가맹점명을 입력해 검색이 가능한 기능을 지원한다.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KB국민카드는 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을 모바일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가맹점 지도(Map)’ 서비스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해당 서비스는 KB국민카드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에서 배너를 클릭하면 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을 위치 기반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 또는 업종을 선택해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민카드 KB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절차 바로가기

 

국민카드 KB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절차 바로가기

국민카드 KB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절차 바로가기 국민카드 KB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절차 바로가기 국민카드 KB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절차 바

453010star.tistory.com

 

한편 상생국민지원금은 1인당 25만원씩 지급되며, 2002년 12월 31일 이전 출생한 성인이라면 개인별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