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펜션 실시간 예약 사이트 정보

반응형

펜션 실시간 예약 사이트 정보

펜션예약사이트 찾고계신가요? 벌써부터 펜션예약이 꽉 차간다고 해서부랴부랴 알아보고 있는데요 전국펜션예약 한꺼번에 볼수있는 사이트 펜션할인사이트 알아보려고요. 객실 가격 정보도 잘 알려져 있는 펜션예약사이트 추천해주세요!


여름휴가때는 정말 구하기 힘듭니다.

비용적인면에서도 그렇고 지금은 한가하니

알아보셔서 놀러 가시면 정말 좋습니다.

재미있는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펜션 실시간 예약 사이트


1.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보세요.

 

 

2.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는 숙방 공유 서비스입니다. 펜션 예약 사이트라고 보긴 어렵지만 매력적이고 개성넘치는 숙소를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가정집이나 오두막 등 독특한 숙소를 찾고 있으시다면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보세요. 

 

 

3. 여기어때

야놀자와 비슷한 사이트 입니다. 모텔, 호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캠핑, 한옥 등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숙박 정보를 보여주며 평점과 리뷰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4. 야놀자

가장 대표적인 숙박, 레저 예약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텔, 호텔 뿐만 아니라 리조트, 곤도, 펜션, 풀빌라, 게스트 하우스 등의 숙박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야놀자 앱은 직관적이며 깔끔하여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편입니다.

 

 

5. 아고다

독보적인 1위라고 할 수 있는 아고다입니다. 글을 쓰는 시점(2021년 03월 29일 기준) 한 달간 246,700회의 검색량을 보여 줍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다고는 하지만 이용자가 많다는 것은 단점보다 장점이 많다는 뜻이겠죠. 확실히 싼 곳이 많습니다. 그리고 후기는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참고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할인'이라고 해서 지역별로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데, 맨날 보고 있기는 어렵겠지만 마침 여행하려고 하는 시기에 원하는 지역이 할인 중이라면 가격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6. 호텔스닷컴

특징으로는 '10박을 숙박하면 리워드로 1박'을 서비스해준다는 것인데요. 출장이 잦은 사람이라면 꽤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상하게 호텔스닷컴은 끌리지 않더라고요. 싸면 이용하기는 하는데 개인이 가끔씩 여행을 다니는 입장에서 10박시 1박 리워드를 노리기에는 크게 매리트가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펜션예약정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예약하려면?
호텔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싸게 예약하는 프로세스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시간이 많을 때라면 각 예약 사이트는 물론 네이버 호텔 예약, 국내 5대 마켓까지 전부 찾으면서 가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빠르게 알아보고 싶으실 때는...
1. 호텔스컴바인에서 날짜와 지역으로 검색.
2. 가장 저렴하다고 하는 사이트에 접속.
3. 해당 사이트에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 있는지 확인.
4. 프로모션 적용하여 예약.
5. 예약 이후엔 더 싼 곳이 있는지 절대 찾아보지 않을 것.
이미 예약했으면 뒤돌아보지 마세요. 시간이 정말 아깝습니다.

주변에 보면 이미 예약을 했는데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다른 곳을 또 알아보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이미 예약했다면 그냥 여행 갈 계획이나 짜는 것이 유익합니다.

 

인기글
1 잔여 백신 예약 대상 조회 및 신청방법 [카카오톡 네이버]
2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기준 서류 신청방법
3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4 2020년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 신청방법 : 무료 검진 항목
5 백신 예약 신청 변경 취소 방법 신청사이트 [온라인 통한 예약 요청]

 

인기글

1 아파트 청약 당첨 대출 총정리 : 계약금 중도금 잔금[입주 절차]

2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3 아파트 청약 1순위 조건 : 주택청약

4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 :: 재산세율 부과기준 납부시기통계

5 주택청약종합저축 효율적 납부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