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이달의소녀 자가격리 이유는 이렇다.

반응형

이달의소녀 자가격리 이유는 이렇다.

이달의소녀 자가격리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보시고 정보 얻어가세요. 걸그룹 이달의소녀가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달의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0일 공식입장문을 내고 멤버들의 자가격리 소식을 전했다.

 

이달의소녀 자가격리 이유

이달의소녀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10일 “스태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달의소녀 멤버들과 스태프들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재까지 보건 당국의 조치를 받은 바는 없으나 당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검사 결과 여부와 상관없이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활동을 10일부터 일시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돌입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갈 예정이며, 향후 활동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 이다. 

 

<다음은 이달의소녀 자가격리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지난 9일 이달의 소녀(LOONA) 스태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멤버들과 관련 스태프 전원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검사 결과 이달의 소녀 멤버들을 비롯한 관련 스태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보건 당국의 조치를 받은 바는 없으나 당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검사 결과 여부와 상관없이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의 활동을 오늘(10일)부터 일시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돌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갈 예정이며, 향후 활동 재개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오빛 분들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관련검색어

 14일 자가격리 러블리즈 자가격리 자가격리 후기 자가격리 끝 자가격리 시점

 

아파트 분양 가격 실거래가 조회

백신접종 예약 순서

자격격리 끝나면 지원금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