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 유사나 가정의달 프로모션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 유사나 가정의달 프로모션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 유사나 가정의달 프로모션 👨‍👩‍👧 진행합니다. 정성껏 고른 과일은 신선하게🌱 
준비한 음료는 시원하게❄️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마음 챙김이 넘치는 5월입니다. 구매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모든 선물세트 구매 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되는
유사나 코튼 보냉백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중한 시간을 더욱 즐겁게 나누세요💗

☑️선물세트 판매 및 증정 기간


4월 30일(금) ~ 선착순 증정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유사나코리아! 다양한 유사나의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유사나코리아! 다양한 유사나의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pf.kakao.com

건강과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 넒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이들 부자를 모델로 기용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건강한 이미지로 유사나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는 일등공신”

 

 

 

 

유사나는 이정후 선수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하루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지하철 옥외광고도 제작해 2호선 역삼역에 설치했다.

 

유사나(USANA) 초고속 회원가입 방법

회원가입하기 유명한 유사나~~

오늘은 유사나허브 사이트에서

초고속으로 회원가입하는 방법알려드려요!

유사나 회원가입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아래 클릭​

 

https://shop.usana.com/shop/spring/enrollment/start/11039113?tagLang=KOR&tagCountry=KR&doPlacement=0&shopperSource=pwp&isPC=on

 

Enrollment

주문하신 내역이 없습니다. 계속하려면 1개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shop.usana.com

 

 

유사나 마그네칼D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위한 과학적 포뮬라

유사나 마그네칼D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위한 과학적 포뮬라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를 한번에 섭취 가능...

blog.naver.com

유사나 피해자 불법 부작용 제품 단점 탈퇴 비타민 총정리

 

유사나 피해자 불법 부작용 제품 단점 탈퇴 비타민 총정리

유사나 피해자 불법 부작용 제품 단점 탈퇴 비타민 총정리 1992년—마이런 웬츠 박사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창립 유사나 설립전, 걸 연구소(Gull Laboratories)가 있었습니다. 웬츠 박사는 감염

453010star.tistory.com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프로야구 KT위즈와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 선수(USANA Athletes)’의 일환으로 2021 시즌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KT 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을 시작한다.

유사나는 KT위즈 선수단이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사나는 KT위즈 홈구장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자사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