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트리션 정보

제니퍼이 박사의 겨울 스킨 케어 팁

반응형

제니퍼이 박사의 겨울 스킨 케어 팁 

다음은 Jennifer Lee 박사가 쓴 것입니다. 제니퍼 리 (Jennifer Lee) 박사는 하버드 의과 대학 (Harvard Medical School)을 졸업하고 보드 인증 피부과 의사입니다. 그녀는 테네시 주 프랭클린에있는 종합적인 의료 및 미용 스킨 케어 센터 인 REN Dermatology의 의료 책임자입니다. 그녀는 하버드 의과 대학과 밴더빌트 대학 의료 센터에서 임상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이 박사는 내쉬빌의“최고의 의사”, 밴더빌트의“올해의 교사”, 그리고 내쉬빌 비즈니스 저널 (Nashville Business Journal)에 의해“40 세 미만 40 세”로 지명되었습니다.

을 축이다

나는 겨울 동안 침실에있는 가습기 팬입니다. 이 간단한 솔루션은 건조한 공기로 인한 목이 긁히거나 얼굴이 탈수되고 타이트하게 느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가습기는 실내 열과 공기의 전반적인 낮은 습도 수준으로 인한 건조와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드럽게 정화

가혹한 날씨는 진정 스킨 케어를 요구합니다. Celavive® Gentle Milk Cleanser와 같은보다 부드러운 클렌저 또는 크리머 버전으로 전환하십시오. 피부가 특히 예민한 경우 추운 달에는 알파-하이드 록시 산이 포함 된 각질 제거 치료를 생략 할 수 있습니다.

 

보습

보습은 겨울 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권장 사항은 항상 샤워 직후 수분을 가장 잘 흡수하도록 보습하는 것이 었습니다. 일부 최근 연구에 따르면 축축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론은 피부에 단순히 수분이 추가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건조한 피부는 자극, 발진 및 Asteatotic dermatitis라고 불리는 가려운 붉은 발진 발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겨울, 특히 다리 아래에서 매우 자주 보입니다. 이 상태는 일반적으로 피부과 의사의 처방 연고로 정리됩니다.

 

손 관리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손을 잘 관리해야합니다. 나는 종종 손과 손가락의 피부염을 앓고있는 환자들을 봅니다. 극도의 건조 함과 자극으로 인해 작은 균열이 발생하여 고통 스럽습니다! 특히 밤에는 손에 모이스처 라이저를 사용하십시오.

 

태양 보호

겨울철에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나의 기초하에 Celavive Protection Day Lotion SPF 30 을 좋아하거나 SPF 30 이상을 가진 착색 된 모이스처 라이저를 사용하고 메이크업을 건너 뜁니다. 이렇게하면 낮에 심부름을하거나 차창을 통해 밝은 햇빛이 비추는 경우에도 태양 손상으로부터 보호됩니다.

 

히알루 론산 세럼 또는 마스크

Celavive Hydrating + Lifting Sheet Mask와 같이  피부의 수분을 향상시킵니다. 세럼은 모이스처 라이저 아래에 적용될 수 있으며  마스크는 일주일에 1-2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킹시 마스크를 제거하고 혈청을 흡수 한 직후 보습제를 바르십시오.

 

오메가 -3와 비타민 D

겨울철에는 오메가 -3  비타민 D 보충제를 잊지 마십시오 . 오메가 -3 지방산은 피부 장벽 기능을 개선하고 피부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D는 피부에 햇볕에 노출되어 가장 효과적으로 합성되지만, 겨울 동안 짧은 일과 햇빛이 감소 된 지역에 사는 경우 비타민 D 섭취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은 연중 마법의 시간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 만 거치면이 추운 계절에 피부를 이슬 맺고 눈에 띄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