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네이버 다크모드 끄는 방법

반응형

네이버 다크모드 끄는 방법

네이버 다크모드 끄는 방법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는 일부 화면에서 다크모드가 적용돼 많은 네티즌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네이버 앱의 다크모드 설정 또는 해제 방법이 올라오고 있다. 

네이버 모바일 앱 내에서 다크모드는 앱을 실행했을 시 메인 화면에는 적용되지 않은 상태이며, 실시간 검색어를 누르거나 검색어를 입력한 다음 화면에서만 나타나고 있다. 검색 결과 화면 외에 다른 화면에서는 다크모드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고 있다.

 

이런 현상 때문에 오히려 다크모드가 불편하게 느껴질 경우 핸드폰 설정에서 다크모드를 해제하면 기존의 네이버 화면으로 되돌릴 수 있다. 하지만 어두운 곳에서 눈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핸드폰 상의 다크모드를 해제해야 하기 때문에 핸드폰 다크모드를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해당 방법도 실행하기 불편한 상황이다.

현제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는 다크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따로 찾을 수가 없다. 핸드폰 다크모드 해제 방법 외에는 별다른 방법이 없어 많은 네이버 모바일 앱 유저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 사파리 이용 중 다크모드가 작동되는 일이 벌어졌다.

 


18일 사용자들 사이에서 "완전 다크모드도 아니고 왔다갔다 해서 정신 사나운데 다크모드 끄는 방법은 없나요?"라는 질문이 이어지고 있다.

다크모드는 브라우저가 검은색을 띄고 있다. 브라우저 화면의 밝기가 너무 환하면 눈의 피로도가 높아질 수 있다. 이에 하얀 바탕의 브라우저보다 다크모드로 변경하면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아이폰에서 의도치 않게 변경된 네이버 다크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은 핸드폰 자체에서 다크모드 설정을 해제하면 된다. 다크모드를 유지하고 싶다면, 네이버 웨일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해서 다크모드를 설정하면 된다.

 

네이버 다크모드 끄는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설정에서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설정을 들어가고, 디스플레이 및 밝기 메뉴 선택하세요. 그리고 라이트 모드 / 다크모드 체크 하면 끝!!! 

숨은정부지원금찾기 토스 어플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토스 어플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토스 어플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토스 어플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정부에서 3차 재난지원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정책이

453010star.tistory.com

개인안심번호발급 안심번호 만들기 방법

 

개인안심번호발급 안심번호 만들기 방법

개인안심번호발급 안심번호 만들기 방법 개인안심번호발급 안심번호 만들기 방법 앞으로 식당·카페 등 방문 시 수기명부에 적는 전화번호 유출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된다면 전화번호 대신 `

453010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