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 금융 정보

2021년 새해인사 [새해인사말 새해인사 이미지]

반응형

2021년 새해인사 [새해인사말 새해인사 이미지]


2021년 새해인사 [새해인사말 새해인사 이미지]

 

2020년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1년 새해 인사', '새해 인사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네이버는 추석, 크리스마스, 새해 등의 인사말과 함께 카드 보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가 제공하는 새해 인사말로는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세요! ▲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등이 있다.



목차

2021년 새해인사말
새해인사
2021년 새해 이미지
새해 인사말
2021년 새해
2021년 띠
새해 배경화면
2021년

2021년 새해인사말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세요!
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네이버는 이런 새해 인사말 문구와 함께 신년카두를 메일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보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에서 '새해인사말 모음'으로 검색하면 된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흰 소띠 해이다. 흰소는 예로부터 영물로 여겨졌다.

2021년 새해 이미지 

2021년 새해인사 트렌드 코로나19 응원 메세지 대세

연말을 맞아 센스있는 새해 인사말을 찾는 모습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 해를 버티느라 수고했다는 응원의 메세지와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세지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새해 인사말 


커뮤니티 등을 통해 2021년 새해 인사로는 '내년에는 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다 잘되시길 빕니다', '올 한해로 코로나 힘드셨던 일 다 털어내고 하는일마다 대박나시길!', '코로나로 힘들었지? 내년에는 마스크 벗고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코로나 끝나고 신년회하자!' 등이 있다.

 

2021년 새해 


경총 회장 새해 인사말
“2020년은 전 세계가 예기치 않은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전대미문의 위기를 겪으며 매우 힘겨운 한 해를 보냈고, 우리나라도 예외 없이 경제·고용 위기 속에 1998년 외환위기 이후 22년 만의 경제 역성장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라면서 “전 국민적 협력에 기반한‘K-방역’으로 해외 주요국에 비해 이번 위기를 상대적으로 잘 버틴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나 그러나 최근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어 불안한 상황”이라고 현재를 진단했다.

“새해 우리 모두가 동반자로서 당면한 위기 극복에 지혜를 모으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년 띠 

△2021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 건강하세요.

△2021년 신축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배경화면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살펴 주심에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 한 해를 보내고 2021년에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