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이드스퀘어 이용방법 여행상품 30% 할인 투어비스 외식쿠폰
타이드스퀘어 이용방법 여행상품 30% 할인 투어비스 외식쿠폰
타이드스퀘어'서 할인쿠폰 발급…주말 외식 실적 따라 캐시백 형태로 카드환급
숙박·여행·외식 할인권을 30일부터 다시 지급한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는 최근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내수 관광업계의 회복을 위해 관계 기관 논의를 거쳐 이 같은 방침을 확정했다.
◇ 오늘 오후 2시부터 '타이드스퀘어'에서 여행상품 할인쿠폰 발급
우선 1천112개 여행상품에 대해 가격을 30% 깎아주는 '여행 할인권'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여행상품 운영사 통해서 다운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결제할 때 이 쿠폰을 사용하면 30%의 할인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30만원짜리 여행상품의 경우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21만원에 예약이 가능하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철저하게 지역을 분산해 여행상품을 선정했고, 기차·버스·요트·비행기 등 방역을 지키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포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주말 4회차 외식때 캐시백 형태로 1만원 환급…카드사 외식할인 이벤트 응모 필요
또 3차례 외식을 하면 4회차 외식 때 1만원을 환급해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구체적으로 보면 주말(금요일 오후 4시∼일요일 밤 12시)에 외식 업소를 세 번 이용하고 각각 2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네 번째 외식 때 1만원이 할인된다. 1만원을 환급해주는 것으로, 캐시백이나 청구 할인 형태로 이뤄진다.
이 사업에 참여하는 카드사는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등 9곳이다.
다만 이들 카드사의 개인 회원은 이날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각 카드사의 외식 할인 이벤트에 응모해야 실적이 인정된다. 카드사는 문자메시지 등으로 응모 방법을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