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찬열 전여친 로제 사실인가?
찬열 전여친 로제 사실인가?
엑소 찬열이 블랙핑크 로제와의 합성사진으로 가짜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까지 이어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엑소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의 열애 증거 사진이라며 연예매체 디스패치 로고가 찍힌 사진이 퍼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 사진은 이미 2018년에도 한 차례 퍼졌던 사진으로, 합성으로 판명이 난 바 있다. 해외 네티즌이 찬열이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힌 사진과 로제의 얼굴을 합성했고, 이에 디스패치 로고를 붙인 것. 이 사진이 2년 만에 다시 돌아다니며 두 사람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9일 새벽 찬열의 전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글이 올라왔다. A씨는 "되게 좋게 헤어진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런 글 보면 많이 놀라겠다. 근데 나도 너한테 속았던 지난 3년이 너무 더럽고 추악해져 버렸어"라며
"2017년 10월 말 즈음 대뜸 아는 지인한테 내 번호를 받았다고 네가 먼저 연락했고 여느 다른 커플들처럼 썸을 타고 연락을 이어가다가 너의 고백을 시작으로 우린 진지하게 만났지. 그리고 최근까지 3주년을 앞두고 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어"라고 운을 뗐다.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 안에 누군가에겐 첫 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이하 생략. 좋았니? 참 유명하더라. 나만 빼고 네 주위 사람들은 너 더러운 거 다 알고 있더라.
진짜 정말 나랑 네 팬들만 몰랐더라"라고 주장했다.
"네가 싫어하던 그 멤버가 우리 사이 모르고 나한테 관심 보였을 때도 멤버한테 말 한마디 못하던 네 모습에 참 의아했었어. 앞에서는 기분 나쁜 티도 못 내고 뒤에서만 엄청 욕하던 이유가 네가 당당하지 못해서였다는 것도 이제서야 보여. 내가 우스갯소리로 그랬잖아 바람 피려면 몰래 피려고.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폈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 네가 사람XX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라며 또 다른 폭로를 이어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찬열이 속한 그룹 엑소는 'K팝 킹'이라고 불릴 정도로 국내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 이 폭로글이 올라온 것만으로도 찬열의 이미지엔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찬열 측이 이 글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
-
-
-
-
스포츠한국6시간 전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2020/10/29 - [정책 금융 정보] - 엑소 찬열 로제 전여친 디스패치 폭로 합성사진